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Download Direct
No client needed!

Magnet Link
Includes 83 trackers
Help, short Magnet

Download Torrent
Mirrored @ Torrage.com
Add trackers manually!


Mirror #2 (Zoink.it)
Mirror #3 (Torrage.ws)
Mirror #4 (Torcache)

Search isoHunt
Search Google

[직촬] 2013년 상반기 일반인 국산 셀카 신작모음

Video
2.36 GB  
in 5 files
   8 / 1
1 year old  
Verified
834    214
Rate torrent:
 

User Comments

1. ㅇㅇ — long ago
상반기 신작이라 다운받아본결과 대박입니다!
2. 오유 — long ago
감상평 : ★★★★★
최고의 작품만 모인듯...
추천함...
3. — long ago
이자료가 왜 훼이크 파일이라고 나오지?
잘만 받아지는데 허허...
4. 대박자료 인정 — long ago
받아라 후회안한다...
진짜 최고라고 생각한다...
5. 일베에서 왔어요 — long ago
올해 신작중에 엑기스만 있구려ㅎㅎㅎ
6. 최고다 — long ago
최고의 영상 감사합니다
7. 야평위실장 — long ago
올해 상반기 결산을 벌써 했지만 내가 못본자료도 있어서 놀랬다..여자들의 미모는 최고라고 평가한다...
8. 주갤러 — long ago
이렇게 좋은 작품을 주다니 감사할뿐이다
9. ㅎㅎ — long ago
상반기 신작 너무 감사합니다
10. 개드립 — long ago
상반기 결산 추천 안할수 없네요
다운도 잘되고 씨드 쩝니다ㅋㅋㅋ
11. 신작 감사 — long ago
올해 못 본 영상이 많아서 놀랍습니다..제 점수는 10점만점에 10점이네요^^ 즐감하세요..
12. 선비 — long ago
다운속도가 빠른게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다운받아보니 인기작이란걸 알았어ㅋㅋㅋ
13. 야동평가위원회실장 — long ago
비추 누른 179는 누구냐?
다운받아서 너네만 볼려고 그러는거냐?
좀 양심적으로 살자..
살장으로서 평가하자면 명작으로 임명한다..
다운도 잘되고 위에 트래커보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현실이 안타깝네....쩝.........
추천작이며 신작이라고 살장이 장담한다!!
그리고 나는 추천누르고 간다......
14. 반성해라 — long ago
다운 아주 잘된다고 보고합니다
쩝...
15. 오유에서 왔습니다 — long ago
일베충들은 여기 오지마라
명작인데 야동도 정치공세하네...
너네들은 자격이 없으니 여기 오지마라...
부탁한다...
16. 감사 — long ago
이렇게 좋은 자료가 있어 감사합니다ㅎ^^ㅎ
17. 와우~~!! — long ago
제가 원하던 자료네요 대박자료ㅎㅎㅎ
18. 와우 감사! — long ago
자료 괜찮네요. 1편빼고는 다 못본것들이고..
허접하지 않고 볼만합니다. 10점만점에 9.4점 드리고 싶습니다.
19. 굿굿굿 — long ago
총 5편의 영상 아주 좋습니다..
제 점수는 100점 만점에 98점 드리겠습니다^^
20. 추천합니다 — long ago
다섯편의 영상을 저는 처음보는데 평생 잊혀지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나름 본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하수라고 느껴집니다.
우리나라에 고수가 많다는게 느껴집니다^^
21. 오유쟁이 — long ago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명작입니다.추천!!!!!
22. 저도 추천 — long ago
받아보니까 명작은 맞네요^^
위에 형들 댓글 감사합니다..
23. ㅎㅎㅎ — long ago
진짜 대박일쎄ㅎㅎㅎ
24. ㅇㅇㅈㅇ — long ago
받아라 그리고 쳐라ㅋㅋ
가뭄에 내린 단비네ㅋㅋ
25. 한국야동평가위원회장 — long ago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었습니다만
시간이 없서서 간략히 쓰자면
굿굿굿으로 5점 만점에 5점을 부여합니다
특히 여자들의 정성과 스킬에 놀라서 만점의 점수를 부여합니다
다시한번 좋은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비츠눕 야동이여 영원하라...
26. 광고하지마라 — long ago
위에 광고하는 인간들 여기는 너네 밥벌이하는데 아니다..
다른데 찾아가라..빗스눕은 영원해야한다..
27. 광고하지마라 — long ago
위에 광고하는 인간들 여기는 너네 밥벌이하는데 아니다..
다른데 찾아가라..빗스눕은 영원해야한다..
28. 주갤러 — long ago
명작입니다...
이런 여친들을 만나고 싶은거는 남자의 공통점입니다...
받아보세요.
29. 디씨매니아 — long ago
횽들 말듣고 왔는데 온 보람이 있네ㅋ
광고는 그만하고 조용히 다운들 해라.ㅋㅋ
30. 차갤러 — long ago
게시글보고 왔는데 받아보니 완전 못본 영상들이네 ㅆㅂ
31. 디씨 — long ago
디씨 화이팅!!!
32. 형이 말해줄께 — long ago
상반기 신작맞다..그냥 받아라..
뭘 고민하냐.. 추천한다..
33. 김과장 — long ago
감상해 본결과 오랜만에 만나보는 신작이라 추천한다
34. 허허 — long ago
대박입니다ㅋㅋㅋ
35. ㅇㅇ — long ago
대박입니다요!!!
36. 이엉돈PD — long ago
저도 참 야동 좋아라하는데요 받아보니 아주 좋네요ㅎㅎ
국내 야동중 잊혀지지 않을 영상이라 생각해서 착한 야동이라 정해주겠습니다.
37. 디씨여 영원하라 — long ago
디씨로 인해서 대어를 엮었습니다.
여러분들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38. 정사갤 — long ago
주갤러에서 보고 왔는데 참으로 괜찮은 야동이네..
이거는 안보고는 말을 못해..
글을 남겨준 주갤러 고맙다..
39. ☆☆☆☆☆ — long ago
Thanks.
40. ㅎㅎ — long ago
최고의 자료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41. 시드유지 안되는데? — long ago
왤케느려 다들컴퓨터 껏나?
42. 뉴비 야동평가원 — long ago
첫번째 영상은 제목값하는 영상입니다
얼굴,몸매,앵글,영상길이 모두 상입니다 26분 정도입니다
두번째도 역시 딸치기에는 좋습니다
얼굴은 중상 몸매도 좋고 영상길이는 조금 깁니다 한시간 44분 정도입니다
세번째 영상은
얼굴중상 몸매는 잘안나와서 모르겠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사까시만 합니다
34초정도 됩니다
네번째도
얼굴,몸매 모두 상입니다 영상길이는 39분정도도 됩니다,앵글이 조금 아쉽습니다 한곳에서만 찍어서 지겨운감이 없잖아 있습니다만 신음하고 퍽퍽소리가 커버해줍니다
다섯번째
화질은 위 영상에 비해 조금 안좋은 수준입니디만 미미한수준입니다
질싸,입싸 다 해줍니다 얼굴,몸매,사운드 모두 좋습니다 7분정도 됩니다
안본사람은 다운하는것이 좋습니다 어서
43. YOU YOU YOU YOU YOU — long ago
Y 우리는 폭도와 타협하지 않는다. Y
※본 내용은 인체에 위협이 가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길바람
1. 현 시간부로 우리는 폭도와 타협하지 않는다. "우폭타"를 개설한다.
2. "우폿테" ≠ "우폭타"
3. 순수 청년들만 모인 모임으로 빨갱이들을 처단하려는 목적으로 설립하였다.
4. 가입 기본 조건은 애국심이다.
5. 딸잡이들은 딸이나 쳐라.
44. 잘 받아갑니다 — long ago
뉴비 야동평가원님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받아보니 레어작입니다
45. 훈훈하다 — long ago
좋은작품과 좋은평가들 이런것들이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46. 창조야동부 평가위원회 정보부장입니다. — long ago
우선 평가에 앞서 대한민국 남자들을 위해 훌륭한 딸감이
되어준 출연진들께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일찍이 감상했던 영상들이 세편 정도 있었지만
매일 셀카를 찾아다니는 셀카어답터가 아닌 이상
잃어버린 발기력을 되찾아 줄 수 있을 정도로
신선한 야동임이 확실합니다.
또한 셀카에서 갖추어야 할 3가지 덕목인
얼굴,신음,화질이 보통 이상으로 잘 갖추어졌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상반기 결산에 2013년 화제작
'하늘보x녀'가 빠져있는 것에 대해
통탄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미 작성자가 많이 본 셀카라 생각하여
제외된 것으로 추측하며 평가를 마치려 합니다.
앞으로도 창조야동부 평가위원회는
혹시나 이 야동을 보고 현자타임이 오지 않을까?
아까운 시간이나 버리고 눈이 썩지 않을까?
망설이고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앞서 조사하고 평가를 객관적으로 단호하게 내리는
훌륭한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7. 대박입니다요 — long ago
2013년 셀카 부문 어워드 감이군요
대상작이 나올듯합니다...
48. ㅇㅇ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49. ㅇㅇ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50. 구세군. — long ago
아직도 토런트 쓰면서 시간낭비하냐..
이제 야동도 제때 못보고.. 철지난거 찾아서 보냐..
파일도 이상한것들만 있어서 삽질하고..
이젠 모바일 시대다...안드로이드 스토어 가서 "휴지도둑" 쳐봐라.
코드 넣으라고 하면 a1234 넣어라.
51. 역갤러 — long ago
조센징들아 시드유지해라
52. ㅇㅇ — long ago
캬.... 도대체 어떻길래.....
53. ㅇㅇ — long ago
캬.... 도대체 어떻길래.....
54. 아.. 우리집광랜인데 — long ago
시드좀 유지해줘 현기증난다;;;
55. ㅁㄴㅇㄹ — long ago
받아보니 시드쩐다...ㅋㅋㅋ
56. 감사해요 — long ago
다운 잘만되는데 시드없다고 뻥치는 인간이 있네...
57. 이건 대상줘야한다 — long ago
연말에 셀카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을작이다..
다운받아보면 안다ㅋ
58. 야동평가위원회 김과장 — long ago
내가 정말 야동만 500편이 넘도록 봐왔는데
내가 본 야동중에서 가장 리얼리티가 넘치고
제일 맘에드는 야동으로 손꼽힌다 참고로, 내가 야동 보고
코멘트 쓴게 이번이 첫번째라고만 알아라 내가 존나게
리플 안다는 새끼로 유명한데 이건 어쩔수 없다.
특히나 여자의 테크닉이랄까 난 그게 아주 맘에 들었다 그냥 보면 이런 여자같은 여친 만나고 싶을꺼다 받아라 후회안한다
59. — long ago
이거 지젼이네;
60. 씨발 기대되게 — long ago
존나 기대되네
61. 원공장 — long ago
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다운 받는 동안에 댓글 쓰는거 아니라
정말 다 보고 굳이 다시 와서 쓴거라고 믿는다.
62. ㄴㅇ — long ago
이렇게 후한 댓글 빗스눕에서 첨 본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받는중
63. ㅅㅌㅊ — long ago
받아본 결과 내가 간절하게 찾던 영상도 있고 너무 기쁘다
상반기 결산작이니 기대해도 좋다
64. ㄹㅇ — long ago
와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 후한 감상평은 처음본다 미친ㅋㅋㅋ지금 존나 기대하면서 받는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으앜ㅋㅋㅋ — long ago
기대하면서 받았더니 파일이 깨졌다네. 첫번째것만 간신히 마그넷으로 다운받았는데 괜춘하네
66. ㅇㄹ — long ago
방금 받아보고 글 남기는데 아직 본 영상중 최고다!!!
67. 아청아청 — long ago
이정도 퀄리티 야동들에 광고가 안 딸려있다는 점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믿음없는 게이들아 얼렁 받아라.
68. ss — long ago
속도안나오는데.. 시드유지좀
69. 우와ㅋㅋ — long ago
아니 ㅅㅂ 나도 빗스눕질하면서 댓글 첨 남기는데
뭐 이런 댓글들이 다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들이 존나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 50% 받고있는데 존나 기대되네 ㅋㅋㅋㅋㅋㅋ
70. 와 내가 비스눕 4년썻는데 — long ago
비스눕에서 받은거중 최고인듯..첫번째파일 와
71. 오유에서 왔습니다 — long ago
평이 역대 최고로 후하대서 한번 와봤습니다
엣헴엣헴
72. 오유 — long ago
댓글보고 다운받아보고 나도 댓글쓰러 왔습니다..
댓글이 후한 이유가 있군요..ㅋㅋㅋ
73. 우와 굿 — long ago
왠만하면 후기남기지 않지만 빗스눕에서 본자료중에 추천하고 싶어서 후기남긴다...
레어작인데 광고 없어서 짱이다...
74. ㅁㄴ — long ago
안받아보면 후회할 영상ㅋㅋㅋ
최근본 야동중 가장 임팩트 있음
75. ㅅㅌㅊ? — long ago
지금 받고 있는데 다운 속도 9메가 나온다 시1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는데 존나 웃기네
76. 야동평가위원장 — long ago
음 훌륭합니다. 본인은 여기서 댓글 첨달아봅니다.
롤 연패해서 빡치는 마음으로 야동보고 딸이나 잡자 하고 여기 들어왔는데, 올 것이 왔습니다. 개트롤들로 인해 지친 나의 심신이 저절로 달래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평점 : 10/10
77. 야동평가위원장 — long ago
2013 하반기 일반인 국산 셀카 신작모음을 기대하게 되는 자료이군요.
78. 와 대박 — long ago
무조건 추천이다 그냥 받아라 긴 말 않는다!!! 그냥 받아라!!!
79. 레전드 — long ago
이건 역사에 남을 작들입니다. 빨리 받아보세요.
80. 전설 — long ago
대박 이쁨 이라는 야동이 제일 쩐다. 중간에 신음흘리면서 주인님~ 이러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다.
81. ㅁㅁㅁ — long ago
나는 개인적으로 더빨리 더쎄게해줘.. 영상이 좋다.
여자의 허리돌림과 테크닉이 아주 인상적이다.
섹스의 표본을 알려주는것 같다.
82. 평점 — long ago
1.더빨리 더쎄게해줘 : A+
2.대박 이쁨 : A+
3.이쁜 여친 몰래찍는 남친 : A+
4.입으로 다해주는 여친 : A
5.맛있어 : A-
내가 본 결과 평점임...
83. ㅎㅎ — long ago
빗스눕에서 후한 평가는 처음보지만 명작이네요ㅎㅎ
84. 레알 대상 주고 싶다 — long ago
총점 10점에 10점 ★★★★★
화질이 좋고 여성 상태도 괜찮고
여성의 얼굴이 등장... 사운드 문제 없음.
한국 야동의 수준이 나날이 발전하기를 바란다.
85. 루돌푸가슴커 — long ago
아 이건진짜 낚시인줄 알고 안받았으면 개후회 할뻔
닥추 피로엄따 대박
86. 득템 — long ago
비츠눕에서 야동 발품하다 이렇게 괜찮은 성과는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득템을 하게되어 감사하네요...
87. ㅎㅎㅎ — long ago
명작은 맞지만 댓글 왜이리 우끼냐 ㅅㅂ ㅋㅋ
88. ㅋㅋㅋ — long ago
요런신작말고 또다른신작없나???
더 좋은거 보고프다
89. 빗스눕올비부심 — long ago
빗스눕을 쓴지 어언 2년 이렇게 밝고 희망찬 감상평들은 처음이다 정말 기대하면서 받고있다. 오래된 생각이다.
90. 33 — long ago
검색어 생각해 내기 힘든데
우리나라 작품으로 괜찮은 검색어 추천좀해줘
이것처럼 감상평 좋은 걸루ㅋㅋㅋ
91. 국내물성애자 — long ago
안녕하세요. 자신의 파일을 공유함에 빗스눕에서 햏자들에게 딸감을 제공하며 헌신하시는 업로더분들 및 귀빈내외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제가 일본물은 한국인을 닮지 않으면 안보며 그외 외국물은 보지않습니다. 한국물만을 취급하는 국내물 성애자로서, 이번 기업로드된 [직촬] 2013년 상반기 일반인 국산 셀카 신작모음은 저의 닉네임을 걸고, 단연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동영상 화질, 무난한 대화, 툭툭 던지는 '이제 이건 니꺼야' 등의 도발적인 말까지 국내물을 찬양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한번쯤 클릭해보아야 하는 영상모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값 하는 특A급 영상들만 모인 자료로써 오늘도 축처진 좆을 보며 낙담하고, 어깨마저 축 처져 생활하던 나는 가고 옛날 새벽이면 구멍찾아 눈물흘리던 좆의 힘 그대로 발기찬 내일을 기약할 수 있는 야동이 되겠습니다.
총 감상평은 위와같으며 별점을 드리자면 ★★★★☆ 정도 되겠습니다.(국내물성애자라그렇습니다.)
단언하는데, 빗스눕 회원들은 광고쟁이가 아니라면 댓글에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좋은 감상평을 두고
클릭하지 않는것은 야동인으로서 예의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강력추천 합니다.
92. 첫번쨰 영상 — long ago
첫번째영상은 역대급 빗스눕 최강작품
93. 이런쉽팡 — long ago
크롬인데 왜 페이지 오륜가 파이어폭스도 안되고 어쩌란말인가
94. ㅋㅋㅋㅋㅋ — long ago
와 시발 평가봐 ㅋㅋㅋㅋㅋ존나 기대된다
95. 최강 — long ago
야동보니까 한마디로 쩐다ㅋㅋㅋ
96. 훈훈하네 — long ago
댓글이 너무 훈훈해서 받아봤는데 이유가 있었다..ㅎㅎ
안받아보면 후회할거다ㅋㅋㅋㅋㅋㅋ
97. 강추다 — long ago
어디 게시글에서 검색어를 말하며 강추라고 하더라
낚시라고 생각했는데 진실이더라ㅋㅋㅋ
나도 강추한다!
98. 감상평 — long ago
제가 감상을 해보니 '더빨리 더쎄게해줘' 영상의 여자를 AV계로 진출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허리에 모터를 달은듯 허리돌림도 좋고 남자 거시기 없어질것 같아서 인상적이네요.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자들은 '더빨리 더쎄게해줘' 영상을 보면서 좀 배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여자들에게 섹스교과서의 영상이라고 생각되네요.
99. 올레 — long ago
나도 위에 글쓴이의 말에 공감한다. 일반인 영상 중에 국내에선 감히 최고라고 부르고 싶다
얼굴도 일반인 치고 상급에다가 몸매도 날씬하고 간간히 이어지는 대화와 리액션. 게다가 리얼리티 100%인 엄마의 전화...그녀의 허리 돌림과 테크닉에 난 오늘도 혼자 오른손을 흔들어 본다
100.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101. 123 — long ago
아빨리보고싶다 속도 잘나오고 좋구만
102. ㄴㄴ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103. 시1발 — long ago
존나느리내다운속도
104. 굿! — long ago
헐! 처음보는 영상들을 만나보니 오늘하루가 즐겁습니다ㅎㅎ
이쁘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105. ★토렌트대세는 www.zzunda.com 고고 개쩜 — long ago











★토렌트대세는 www.zzunda.com 고고 개쩜

★쩐다닷컴 궈궈 친구형이 영자인데, 레알임.


★조음 ㄱㄱzzunda.com














106. 선비 — long ago
다운을 받아봤는데 영상중에 예전 러브하우스 영상의 추가본도 있네요
남자가 보빨하는데 엄마랑 아무런 일 없는듯 통화하는게 충격적이며 딸감으론 역대 국산야동 중 최고입니다
이 커플은 포르노배우로 진출시켜야 할듯...
추가작이 또 나오면 좋겠습니다...즐딸...
107. 더빨리 더쎄게해줘 짱 — long ago
국산 셀카를 좀 안다면 영상중에서 더빨리 더쎄게해줘라는 영상이 최고의 영상이라고 자부한다
특히 여자의 허리돌림은 역대 최고급이다
젊은 애가 저런 테크닉을 구사하는걸 보면
내가 인생을 잘못 산것 아닌가 반성이된다
영상은 여자들의 섹스 교과서가 될것같다
남자는 병신같지만 여자의 기술만큼은 최고다
108. ㅇㅇㅁㅈ — long ago
영상속 러브하우스 앞에 두 남녀 이름이 들어가 있죠ㅎㅎㅎ
여자가 좀 많이 잘하죠 ㅎㅎㅎ
109. 씹명작 — long ago
댓글을 안달수가 없다 업로더에게 108배라도 하고싶은 심정이다
110. 오유에서 테크닉 배우러 왔습니다 — long ago
ㄹㅇ 장난 아니네요...;; 대박 이쁨과 더 빨리 쎄게 해줘의 첫부분은 본거지만 더빨리쎄게 해줘의 추가본이 ㄷㄷ합니다;; 나머지 영상도 맛있어 빼곤 여자 얼굴도 이쁘고.. 장난아니네요;; 진짜 강추임 이건 ㅋㅋㅋ 별 네개 반 드립니다
111. 흔한 낚시에 질리셨죠? — long ago
★★★★★★★★★★★★★★★★★ ★★★★★
t.co/01LHDD3CAR
t.co/PAqGpDi7Un
t.co/cHrZoZ3io5
t.co/cHrZoZ3 io5
t.co/u4722sL285
t.co/pRZVB4KlTU
t.co/WXje7Xp03H
가입 NO, 무제한 자료! 최신!!
★★★★★★★★★★★★★★★★★ ★★★★★
112. 오유 — long ago
다운속도 10메가 가까이 나옵니다...
영상은 윗님들 말씀처럼 강추입니다ㅎㅎㅎ
113. 더빨리더쎄게 대박 — long ago
소시민의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면서
오늘도 느껴야만 했던 설움과 쓸쓸함은
어떻게 위로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지은양에게 쓰는 나의 편지는
우유빛깔 휴지덩어리가 되어
꼬르륵 잠겨갑니다.
114. 가뭄에 단비 — long ago
더빨리더쎄게 보면 남자가 보빨하는데 지은양은 엄마랑 통화하고 있다ㅋ
'엄마 나 배터리가 없어' 하는데 잊혀지지가 않는다ㅋㅋㅋ
지은양의 허리돌리는 기술과 신음소리는 프로급이다...
115. 와우!! — long ago
풍문으로 들어서 찾아왔는데 득템했구려~^^
괜히 추천한게 아니였구려ㅎㅎ
116. 난또 뭐라구... — long ago
교정녀에..태정지은 러브하우스에..다 3~4개월쯤 유행했던 국산 모아놓은거 뿐인데..참 안본애들 많나보네 어이없다..
117. 좋네요 — long ago
저는 다 처음보는거라 좋네요.ㅋㅋ 화질과 여자 다 괜찮네요
118. 에라이 — long ago
태정이와 지은이의 러브하우스 첨보는 애들도 있냐? ㅈㄴ 기대중인데 실망했네 나 얘네 영상 3개 가지고 있는데 좋긴 좋음
119. 안마방마스터 — long ago
이거보고 딸친담에 안마방가야징 오래오래버티게
120. 굿굿굿 — long ago
상반기결산이라 다운받았는데 총 4개의 영상으로 구성되었고 강추한다..각 영상들이 개성이 있어서 더 마음에든다..
졸라 쩐다 안보면 후회한다...
121. ㅎㅎ — long ago
국산중에서 최고의 영상임에는 틀림없다....
광고가 없어서 더 점수를 주고 싶다.......ㅋㅋㅋㅋㅋㅋ
제지업체는 애네들한테 포상금이라도 줘야하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 오유에서 왔습니다 — long ago
댓글을 남기기 싫었는데 한마디만 하고 갑니다 추천 꽝!!!
123. 득템했다 — long ago
게임하다 열받아서 왔는데 힐링이된다..다섯개의 영상은 너네들의 욕구를 충분히 해결해줄거라 믿는다..
124. ㅅㅂ — long ago
지은양 테크닉은 갑이다..ㅆㅂ 난 뭐했지?
빗스눕에서 후한 댓글이 있는 이유가 있었네ㅋㅋㅋㅋㅋㅋ
125. 대박 — long ago
아니 이렇게 칭찬댓글만 있는거 첨보네 ㅋㅋ
126. 야갤러 — long ago
게시판에 빗스눕에서 이렇게 후한댓글은 처음이라는 글을보고 광고겠지했는데 믿고 다운받아보니 대만족이다..
러브하우스자료는 신작도 추가되어 딸감으로는 최고다ㅋㅋㅋ
다른 영상도 여자들이 외모가 좋아 당분간 땀감으로는 충분할것같다...
127. ㅎㅎ — long ago
너무 좋아서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ㅎㅎㅎㅎ
닥추한다~~~.
128. 2번째 — long ago
특히 2번째 영상 남자 마지막에 여자 거기 찢을꺼 같아..ㅋㅋ
파워 장난 아님 ㄷㄷ
129. 감상평 지전이네 ㅋㅋ — long ago
이걸 안받으면 마치 죄를 짓고 나가는 기분마져 들게 하는 리플이다 ㅋㅋ
130.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받아라 — long ago
노년까지 소장할 딸감을 찾았다. 대대로 물려줄만한 자료다.
131. 강추 — long ago
댓글을 한번도 안달아본 사람이지만 이건 안 달수가 없다...강추한다........
132. 요청 — long ago
러브하우스 즉 지은양 자료는 참고로 고수들이 말하기로는 풀버젼이 아니란다...이거 말고 더 있다고 한다..
지은양이 자위하는 영상 5개가 더 있다고 하더라..풀버젼은 그게 풀버젼이란다..언젠가는 고수들이 풀어줄거라 믿는다.
여자애가 섹기가 장난이 아닌것 같고 남자 새끼가 뿌린것 같은데 이런 섹기있는 여자 만나기도 쉬운건 아닌데 남자하나 잘못만나서 섹스의 교과서를 보는 우리는 고마운줄 알자..여자들은 이 영상을 봐서 테크닉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한다..
너네들이 모를까봐 정리해줄려고 글 남기고 간다..
즐감하고 추가 영상을 풀어 줄 고수를 기다려보자....
지은양이 보빨 당하면서 엄마랑 통화하는건 진짜 대박이다ㅋㅋㅋㅋ
133. 디씨쟁이 — long ago
참고로 지은양과 엄마의 대화는 러닝타임 중 1시간 23분 10초 이후로 재생하면 알거다....대박이여ㅋㅋㅋㅋ
134. 오유 — long ago
주말에 좋은선물을 받아 기쁩니다.주말에 외로운분들에게 선물용으로 딱입니다ㅋㅋㅋ
135. 기명사 — long ago
이새끼들다잡아넣어
136. ㅁㅁ — long ago
굿굿굿 입니다. 감사요..
137. consumer — long ago
이쁜 여친 몰래찍는 남친 보다가 원쿡밥솥 샀다
138. 일베 — long ago
종북오유충 새키들아. 너네들 뜻대로 북조선 좋아서 북조선 똥꾸멍 빨다가 북조선에 의해 통일되어봐라. 이런 야동 보다간 바로 기관총으로 총살이다. 이번에 뉴스 안 봤냐. 기관총으로 총살시킨거. 야동 계속 감상하고 싶으면, 종북오유충 짓을 그만해라. 그리고 대한민국이 그리 불만이면, 그냥 중국 단둥 통해서 월북을 하던지. 개성공단 위장취업했다가 바로 월북하던지 해라. 한국에 왜 사냐? 북한가지...
139. 지나가다 들른이 — long ago
오씨 관대한 평가 보소
함 받아본다
140. ㅎㅎ — long ago
댓글봐라 평들이 죽이네
받아보고 감탄했다
141. 감동 — long ago
전체적으로 화질좋고 여자가 이쁜편이다
특히 더빨리 더쎄게에 나오는 여자가 아주 인상적이다
내가 본 국산중에서 이렇게 섹스를 잘하는 여자는 처음봤다
나이는 어리지만 허리놀림 신공은 감히 최고라고 생각한다
병신같은 남친이 보빨할때 엄마랑 전화통화 하는데 존나 옛날생각난다ㅋㅋㅋ
142. 단언컨데 — long ago
이 작품들은 최고라 말할 수 있을것이다.
비트스툽 사용한 이래 오늘 뎃글 처음 단다. 와 대박 개쩐다. 봐라
143. 변강 — long ago
이것들이 미친나 칭찬일색이네 이런 극히 드문일이.
왠만하면 형은 댓글 안다는데 확실히 보고 평해주께 현자타임에도 잊지 않고 다시 달아준다
144. 변강 — long ago
봐라 시바 ㅠㅠ 아낌없이 보고쳐라 감동의 쓰나미다
145. 디씨 — long ago
횽이 추천해줘서 왔는데 댓글보고 놀라고 야동보고 또 놀랬다
역사상 이렇게 괜찮은 국산은 보기 힘들것이다
146. 역시나 — long ago
이미 수도없이 본 야동들이지만 액기스라는점을 인정해서 ㅇㅂ
147. 우와 — long ago
묻지도 따지지지도 말고 받아라
그리고 쳐라ㅋㅋㅋ
148. 대박이쁨 대박 — long ago
진짜 이거보고 몇번을 쳤는지
죽음 ㄹㅇ
149. 더빨리 더쎄게 대박 — long ago
더빨리 더쎄게해달라고 남친에게 지은양은 말을 한다ㅋㅋ
본 사람은 알겠지만 엄마랑 통화하는건 잊을수가 없다ㅋㅋ
150. 좋다 — long ago
이건 좋아도 너무 좋다ㅋㅋㅋ
151. a — long ago
기대돤더 시!빨 낚시 아니여라
152. ㅇㅇ — long ago
진짜 댓글대로 명작으로 자손 대대로 이어질 야동임에는 틀림없네..ㅋㅋㅋ
153. 정말.... — long ago
진짜 역대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 정말.... — long ago
진짜 역대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 ㅇㅇ — long ago
낚시 아니다 개쩖.. 하늘보리녀랑 두어개쯤 빠져있긴 하지만 올해 엑기스 맞는듯
90점 준다
156. 국내 야동평가위원회 기획부 A팀 팀장 — long ago
딴거 다 필요없고 지은양의 순간마력 400급 허리돌림과
초당 130데시벨의 신음소리는 가히 내 야동탐색 경력 6년동안 중 최고라 칭할만하다.
화질 : ★★★★
내용 : ★★★★★
허리 : ★★★★★
신음 : ★★★★★
러닝타임 : ★★★★★
157. 판타스틱 — long ago
국내야동 재미없어서 왠만하면 안 보지만 이것은 자극하게 만드네
특히 지은양의 테크닉을보니 오랜만에 손양이 찾아오신다 이건 판타스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158. 헐 대박^^ — long ago
진짜 대박이다..속는셈 치고 받았더니 진짜 대박이구려ㅋㅋ
광고가 없어서 놀랬고 퀄리티에 놀랬다..
레전드가 될 영상은 자부한다...
참고로 위에 팀장이 말한것에 보태자면 지은양은 차로 따지면 일반차가 아니라 터보엔진 차량이다.. 테크닉이 장난이 아니다ㅋㅋ
159. 디씨 — long ago
갤러리에서 링크타고 왔다 소감을 말하자면 진짜 대박이다
예전 태정이 지은이 러브하우스인가 문에 적혀있는것만 봤는데 추가가 되어있다
지은양의 허리놀림도 좋지만 하면서도 엄마랑 통화하는건 인상적이다ㅎㅎ
160. 명작임명 — long ago
비트스눕에서 몇년째 야동을 받아봤는데 이렇게 질좋은 국내작은 받아본적이 없고 이런 명작은 처음 본다고 자부합니다
추천합니다!!!!
161. 시발 — long ago
이 미친놈들아 이거 노짱 영상이잖아
162. 머중이 — long ago
야`동에는 보수 진보가 따로 없다
163. asd — long ago
이게 낚시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이리 긍정적인 댓글들은 처음본다. 믿고 받는다 제발 좋은 영상이길 빈다.
164. 제로스♥ — long ago
뭐걍옹이랑 찍고 싶다.
165. 글쎄 — long ago
대박이쁨 빼고는 걍 별로... 예년에 돌아다니던 일반인 동영상과 별반 다를바도 없음. 그렇지만 일반인 영상이 워낙 잘 안 올라오니 한 번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음.
166. 디매인 — long ago
안녕하세요 디매에서 추천받고 왔습니다
167. 디매에서 왔습니다 — long ago
이게 그렇게 명작이라고 들었습니다
168. ss — long ago
와 씨발 이건 진짜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준 사람 진짜 너무 고맙습니다ㅋㅋㅋ
169. ㄴㅇ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 long ago
성인토렌트 좌표 torrentbank.co.kr 쩝니다 강추!!!!!!!
170. ㅇㅇ — long ago
아직 본 야동중에 최고중 최고네...
171. 이런 후한 댓글은 또 첨보네. — long ago
졸 기대 되네
비스눕이여 영원하라!!!
172. 일베 — long ago
edd-202 이후 또 다른 혁명이다
173. 순이 — long ago
보다보다 모자르면 콜~~
010 9222 0912
상상 그이상
허접한 유료서비스가 아니에요.
174. 디매 — long ago
디매화이팅
175. 에헴 — long ago
오유에서 왔습니다 엣헴
기대됩니다
176. ㅂㅈㄷㅁㄴㅇ — long ago
ㅂㅈㄷㅁㄴㅇ
177. 시드좀 유지좀 — long ago
너무 느리네..
178. hyh7014ㄱㄱ — long ago
전다 닷컴 zzunda.com 당신이 상상하는 그이상의 세계를 볼것입니다.
179. 에헤헤헿 — long ago
개인적으로 더빨리더쎄게해줘가 맘에든다 여자 얼굴도 이쁘고 혀놀림도 쩔고 허리에 모터단거같고 영상속남자 존나 부럽다
180. 느낌 아니까~~ — long ago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 셀카가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사견을 말하자면 나도 더빨리더쎄게해줘가 인상적이다...
181. 여기 — long ago
다 나이 존내처먹은 아저씨바들 밖에 없나
스눕에서 이렇게 레어한 감상평들은 몇번 못봤는데
기대에 부응할만한 수준은 아니네
평점 10점중 8점이다 에라이
182. 지은아 — long ago
와 27년 살면서 지은이같은 년은 한번도 못만나 봣는데..흐미...
183. 더빨리 더쎄게 갑 — long ago
영상을 보니 지은이 같은 여자 만나보는게 소원이다..
테크닉이 보통이 아니라서...ㅋㅋㅋ
184. ㅋㅋㅋ — long ago
나 어때녀 마그넷 주소
magnet:?xt=urn:btih:051A7C352ADAE701BE3D53BC23CCD5ED12D89D27&dn=%eb%82 %98%20%ec%96%b4%eb%95%8c%eb%85%80%2b%ec%9d%8c%ec%84%b1%ed%8c%8c%ec%9d%bc%20%28%e c%b5%9c%ec%8b%a0%20%ed%8f%b0%ec%b9%b4%20%eb%aa%b0%ec%b9%b4%20%eb%94%94%ec%b9%b4% 20%ec%8a%a4%ed%83%80%ed%82%b9%20%ec%97%ac%eb%8c%80%20%ea%b0%80%ec%8a%b4%20%ed%8f %ac%eb%a5%b4%eb%85%b8%20sex%20cam%20hidden%29&tr=udp%3a//tracker.openbittorrent. com%3a80/announce
185. ㅂㅂㅂ — long ago
이런 호평을 받은 작품은 오랜만이네 기대된다!! 과연 어떨지!!!
186. 맛있어 빼곤 볼만하다 — long ago
5개중 4개는 괜찮으니 받아볼만 하다
187. jayjay — long ago
-홍보방법-
이거 진짜입니다. 바이러스 업고 개쩌는 토렌트 사이트
개인정보 제공 안하고 가입 가능한 토렌트 사이트
진심 추천합니다. 절대로 무작위 스팸 아니에요
www.zzunda.com
188. 오유 — long ago
역시 오유분들 정보가 빠르시네요
역시 오유만한 커뮤니티사이트는 없는거 갔습니다 !
189. 개구리 — long ago
제가 오늘 제가 딱 말놓고 하고 싶은 애기 한마디 하겠습니다.
야 기분 좋다.
감사합니다.
190. 좆타 — long ago
최고의 감동
191. 우와ㅋㅋㅋ — long ago
이렇게 아름다운 댓글들이 달린거는 처음본다 ㅋㅋㅋ
192. 오늘의유머 — long ago
엣헴 오유분들 여기에도 많으시군요 역시 최고의 유머사이트 오유!
193. 고맙다 — long ago
10.2메가까지 시드가 나오는구나.
나도 으리시드 ㄱㄱ
194. 푸틴 — long ago
오늘 방한했다가 받아감
195. 아정말 — long ago
처음에 댓글보면서 코웃음쳣는데
받자마자 3번 바로 침
이건 정말 ㅅㅅ가 고귀하고 신의영역이라는걸
느낄 수 있는 비트스눕 역대 레전드
10점만점에 100점 급
말로 형용불가
196. 오오미 지린다 — long ago
빗스눕 오랫동안 다녔지만 이런거 처음이네
특히 지은이 나오는 건 후속작 기대했었는데....
지은이 나오는 야동만으로 5점 만점에 100점 준다.
197. 222번 — long ago
푸틴 개웃기넼ㅋㅋ
영상은 쩔어줌. 러브하우스만 봐도 본전뽑음 암 그렇고말고.
198. ㅇㄴㄹㄴㄹ — long ago
기대되노
199. 쩐다 — long ago
아직까지 봤던 야동중에 최고라고 한표!!!
200. 지은이 짱 — long ago
지은이의 테크닉을 보니 휴지가 감당이 안되네..
지은이 러브하우스 야동은 후손들에게 물려주고 싶다
201. 씹선비2 — long ago
에헷에헴~~
202. 쩐다진짜 — long ago
잼있게들 보셨슴까
쩌는 영상만큼 쩌는 토렌트 하나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zzunda.com 쩐다닷컴 성인자료만 모아놓은 사이트 입니다
일단 와보세요~ 굿
203. hahahoho — long ago
top100.kr 무료다운로드
 
확인해보세요
 
  쿠로코치 6회(웹 스트리밍 캡처).mp4
.
 
TOP100.kr 기억하세요
 
 
. 
204. ㅂㅈㄷ — long ago
경찰한테 안잡혀가냐??
205. ㄴㄴ — long ago
좋은 영상이라 강추한다...
206. hahahoho — long ago
top100.kr 무료다운로드
 
확인해보세요
 
 
.
 
TOP100.kr 기억하세요
 
 
. 
207. 시벌럼들아 — long ago
아 시발 어떻길래 다들 호평이야
받아보고 감상문 올린다
208. 5 — long ago
대박 4
더빨리
맛있어 1
이쁜
입으로 5
209. 진갤러 — long ago
미카사보다는 벌루.......
다즈신이 나와야하겠는데
210. 5 — long ago
대박 4
더빨리
맛있어 1
이쁜 4
입으로 5
211. today — long ago
'zzunda.com 쩐다닷컴 성인토렌트 대세지'
212. 에헴에헴.. — long ago
오유선비들 여기까지 딸치러왓네 에헴에헴 ...찌이익!!
213. 시바 이건... — long ago
이건...진짜..와 시발... 100점 만점 100 점 진짜
214. 시발 — long ago
진짜 이건 대한민국 커플셀카 영상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명작 중에 명작이다
215. www.vov9.com — long ago
www.vov9.com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 구글벳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구글벳 빠~ 빠름~ 빠름~ 그래서 1위자리를 고수하고있나봐요 현재활동중인 3개놀이터와 배당 비교분석결과 구글벳이 가장 높네요 지금바로 "구글벳" 검색 믿을수있는곳이라고 평이 자자하네요
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
?ジ?ジ?ジ-(,)_(,)-?ジ?ジ?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콥이의 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콥이의추천┏◆▶www.vov9.com◀◆┓콥이의 추천?ジ?ジ?ジ-(,)_(,)-?ジ?ジ?ジ?ジ?ジ?ジ??ジ?ジ?ジ-(,)_(,)-?ジ? ?ジ?ジ?ジ?ジ?안전놀이터 베팅사이트
216. 아 씨발 — long ago
난 작년에 이미 알아서 혼자 소장할랬는데 이 시발것들이?
217. 훗훗훗 — long ago
맛있어 풀버젼 있음??
원래 이름 잇냐
218. 뭐지 — long ago
러브하우스 포함 다 옛날거잖아..
의외로 국산 야동 모르는사람졸라 많네
219. 기대 — long ago
기대하면서 받는데 시드유지좀 ㅅㅂ
220. ㅅㅌㅊ — long ago
내가 본 야동 중 최고라 감동했다..
특히 러브하우스는 수작임..
221. 최고 — long ago
최고의 작품들이니 받아라 그리고 쳐라ㅋㅋㅋ
222. ㅂㄱㄷ — long ago
대박 4
더빨리 5
맛있어 1
이쁜 4
입으로 5
223. 더빨리 — long ago
34.40
224. 시드유지좀 — long ago
시드유지가 좆같네
225. 시드유지좀 — long ago
시드유지가 좆같네
226. 아 시발 ㄹㄹㄹㄹㄹㄹㄹㄹㄹ — long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ㅈ데 평점이 이따구야
안받을수가 없잔어 앰병알 ㅋㅋㅋㅋㅋㅋ
227. 속도짱 — long ago
시드유지가 잘되는데 안된다고 하는 놈은 뵹신? ㅋㅋㅋ
228. 이런.. — long ago
왜 안받아지는겨?!!@?#!@?#?
229. 일베짱 — long ago
ㅅㅌㅊ?
230. 더빨리 — long ago
1 2 40
231. 123 — long ago
기대된다
232. haveseen — long ago
K이미D봤다C
233. 짱짱맨 — long ago
아직 본 야동중에 '태정이 지은이 러브하우스' 가 최고다.
여자 테크닉이 아주 쩐다...
234. ㄹㄴ — long ago
파일탭눌렀는데 다운이 안됨..마우스 클릭이안돼 ㅠㅠ
235. 감사합니다 — long ago
받아보니 너무 좋은 자료네요^^
236. 3571 — long ago
3571
237. 쩔어 — long ago
다 좋은데 그중에 태정이 지은이 러브하우스가 진짜 쩐다..
여자 테크닉이 아주 환상이다ㅋㅋㅋ
238. 뭐... — long ago
나쁘진 않은데 솔직히 댓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
239. 오유에서 왔습니다. — long ago
위에 다 댓글다신분들 아이피 추적 후 아청법으로 신고 들어갔습니다. 곧 소환장 날라올테니 마음의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엣헴.
240. ㅇㅇ — long ago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241. 오유 — long ago
받아보니 레어작들의 모음입니다.
감사합니다..
242. 일베충 — long ago
병신드라.. 니들이 아청법에 걸려서 파덕거리는 병신 씹선비들이구나... 하지 말라는 짓은 다하는군.. 병신새끼들...
243. ㅎㅎㅎ — long ago
위에 아청법이라고 하는놈 진짜 병신이네...
성인들인데 왠 아청법 타령을 하는지....쩝...
자료하나는 끝내준다...ㅋㅋㅋ
244. 흰수염 — long ago
이런 바보 딸쟁이 아들들을... 그래도 사랑하마...!
245. 알바하다집와서 — long ago
나도 대박이쁨이 제일 좋네
246. ㅋㅋㅋㅋ — long ago
댓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
247. 와 시 발 — long ago
속도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당 12.3까지나오네
248. 여기로 가봐라 — long ago
twosac.com 개쩐다
249. 즐감 — long ago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 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 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 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 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waramin ik.blogspot.kr
그나마여기가
250. 딸잽이 경력 20년 — long ago
시드봐라
251. ㅂㅔ팅노ㄹㅣㅌㅓ — long ago
★돈ㅂㅓ는ㄱㅔ임★
ㅋㅏㅈㅣ노, ㅂㅏㅋㅏㄹㅏ, ㅇㅑㅁㅏ토, ㅂㅏㄷㅏㅇㅣㅇㅑㄱㅣ, 포ㅋㅓ~
 goo.gl/njOMuL ◀━주소ㅋㅏㅍㅣ~ 보ㄴㅓ스ㅁㅓ니 ㅈㅣ급
252. 유해정보 차단 좋아허네. — long ago
차단하면 누가 못볼줄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3. ㅅㅂ — long ago
뭐여 댓글 보고 기대했더니 좆도 재미없구만
www.lobstertube.com 여기가서 골라서 봐라 종류별로 다 있으니깐
254. why so 시리우스? — long ago
평가가 오지는걸로보아 선리플 후감상
255. 오나홀장인 — long ago
집에서 심심하게 딸만잡지말고
진짜보지와 흡사한 오나홀이랑 해보라이기야
쾌감 쩜...
www.vtoy.co.kr
256. 씨발 — long ago
여태 받은 야동중에 속도가 개같이 빠르게나온다
257. 007 — long ago
무슨 등록하자마자 속도올라오냐
258. 엥거기완전개념사이트 — long ago
아니냐
259. 워링 ㅗㅗ — long ago
차단한다고 못보는건 없다ㅎㅎ
260. ShieldMaidenVIKI — long ago
피촬 당사자 의뢰로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인 자료다. 보안에 자신 있는 분만 받아라.
261. 딸기도문 — long ago
하늘에 계신 우리 야동이여,
시드를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쿠퍼액에 임하옵시며,
사정을 꿈에서 이룬 것 같이
현실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한 야동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야동보고 딸친것을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사정을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금딸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조루에서 구하옵소서.
대개 정력과 흥분과 사정이 야동께
영원히 있사옵 나이다. - 야멘 -
262. 존나 — 4 weeks ago
이런 개씨발 보지들에게
우리 에게 니년들 씹질 하는 모습으로
잠깐이나마 버츄얼 쎾쓰(본토발음임)를 경험하게 해줘서
고맙다 개 걸레 썅년들아 앞으로도 여러 자지를 거치도록

Add Comment




Torrent Contents

[직촬] 2013년 상반기 일반인 국산 셀카 신작모음
[직촬] 더빨리 더쎄게해줘.avi1.43 GB
[직촬] 대박 이쁨.avi403 MB
[직촬] 이쁜 여친 몰래찍는 남친.avi380 MB
[직촬] 입으로 다해주는 여친.avi116 MB
[직촬] 맛있어.avi52 MB

Additional Information

Known Trackers

# Announce URL Peers Last Seen
1 http://107.21.60.184/announce 0 / 0 long ago
2 http://121.14.98.151:9090/announce. 0 / 0 long ago
3 http://121.14.98.151:9090/announce.i 0 / 0 long ago
4 http://202.142.112.118:6969/announce 0 / 0 long ago
5 http://208.67.16.113:8000/announce 0 / 0 long ago
6 http://210.244.71.11:6969/announce 0 / 0 2 weeks
7 http://95.85.40.114/announce 2 / 0 2 days
8 http://allods-patch.gpotato.com/announce 0 / 0 long ago
9 http://bigfoot1942.sektori.org/announce 0 / 0 long ago
10 http://bigfoot1942.sektori.org:6969/announce 0 / 0 1 week
11 http://bt2.careland.com.cn:6969/announce 0 / 0 13 hours
12 http://bttracker.crunchbanglinux.org:6969/announce 1 / 0 21 hours
13 http://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14 http://cthulhu.regne.net:6969/announce 0 / 0 long ago
15 http://eddie4.nl:6969/announce 2 / 0 3 days
16 http://explodie.org:6969/announce 0 / 0 long ago
17 http://fr33dom.h33t.com:3310/announce 0 / 0 long ago
18 http://fr33dom.h33t.eu:3310/announce 0 / 0 long ago
19 http://fr33domtracker.h33t.eu:3310/announce 0 / 0 long ago
20 http://inferno.demonoid.me:3390/announce 0 / 0 long ago
21 http://inferno.demonoid.me:3392/announce 0 / 0 long ago
22 http://inferno.demonoid.me:3393/announce 0 / 0 long ago
23 http://inferno.demonoid.me:3394/announce 0 / 0 long ago
24 http://inferno.demonoid.me:3398/announce 0 / 0 long ago
25 http://inferno.demonoid.me:3399/announce 0 / 0 long ago
26 http://inferno.demonoid.me:3400/announce 0 / 0 long ago
27 http://inferno.demonoid.me:3402/announce 0 / 0 long ago
28 http://inferno.demonoid.me:3405/announce 0 / 0 long ago
29 http://inferno.demonoid.me:3407/announce 0 / 0 long ago
30 http://inferno.demonoid.me:3408/announce 0 / 0 long ago
31 http://inferno.demonoid.me:3409/announce 0 / 0 long ago
32 http://inferno.demonoid.me:3410/announce 0 / 0 long ago
33 http://inferno.demonoid.me:3411/announce 0 / 0 long ago
34 http://inferno.demonoid.me:3412/announce 0 / 0 long ago
35 http://inferno.demonoid.me:3413/announce 0 / 0 long ago
36 http://inferno.demonoid.me:3414/announce 0 / 0 long ago
37 http://inferno.demonoid.me:3415/announce 0 / 0 long ago
38 http://inferno.demonoid.me:3416/announce 0 / 0 long ago
39 http://inferno.demonoid.me:3417/announce 0 / 0 long ago
40 http://inferno.demonoid.me:3418/announce 0 / 0 long ago
41 http://inferno.demonoid.me:3419/announce 0 / 0 long ago
42 http://inferno.demonoid.me:6969/announce 0 / 0 long ago
43 http://inferno.demonoid.ph:3389/announce 0 / 0 long ago
44 http://inferno.demonoid.ph:3390/announce 0 / 0 3 weeks
45 http://kurdtorrent.com/tracker/announce.php 0 / 0 1 week
46 http://mgtracker.org:2710/announce 0 / 0 3 days
47 http://p2pdl.com:2710/announce 0 / 0 long ago
48 http://pi1.nl:8234/announce 0 / 0 long ago
49 http://retracker.adminko.org/announce 8 / 0 13 hours
50 http://retracker.hotplug.ru:2710/announce 0 / 0 long ago
51 http://retracker.perm.ertelecom.ru/announce 0 / 0 22 hours
52 http://retracker.spb-lx.ru/announce 0 / 0 long ago
53 http://retracker.telecom.kz/announce 4 / 0 17 hours
54 http://retracker.uln-ix.ru/announce 4 / 1 23 hours
55 http://server1.9sheng.cn:6969/announce 4 / 0 yesterday
56 http://server2.9sheng.cn:6969/announce 6 / 0 20 hours
57 http://shadowshq.eddie4.nl:6969/announce 0 / 0 4 days
58 http://shadowshq.yi.org:6969/announce 3 / 0 15 hours
59 http://sub4all.org:2710/announce 0 / 0 long ago
60 http://sugoi.pomf.se/announce 2 / 1 23 hours
61 http://sugoi.pomf.se:2710/announce 1 / 1 3 days
62 http://tamina.librebt.com/announce 0 / 0 long ago
63 http://tot.is:6969/announce 0 / 0 long ago
64 http://tracker.beeimg.com:6969/announce 0 / 0 long ago
65 http://tracker.bittorrent.am/announce 0 / 0 1 week
66 http://tracker.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67 http://tracker.dler.org:6969/announce 0 / 0 long ago
68 http://tracker.istole.it/announce 2 / 1 2 days
69 http://tracker.kuaikuai.cn:8080/announce 0 / 0 3 days
70 http://tracker.leechers-paradise.org:6969/announce 3 / 0 12 hours
71 http://tracker.librebt.com/announce 0 / 0 long ago
72 http://tracker.nwps.ws:6969/announce 0 / 0 1 week
73 http://tracker.pomf.se/announce 4 / 0 13 hours
74 http://tracker.thehunter.com:6969/announce 0 / 0 long ago
75 http://tracker1.torrentino.com/announce 0 / 0 2 weeks
76 http://tracker1.wasabii.com.tw:6969/announce 0 / 0 1 week
77 http://tracker2.ohys.net/announce 0 / 0 3 weeks
78 http://tracker2.torrentino.com/announce 0 / 0 2 weeks
79 http://tracker2.wasabii.com.tw:6969/announce 2 / 0 21 hours
80 http://tracker3.torrentino.com/announce 0 / 0 2 weeks
81 http://www.eddie4.nl:6969/announce 0 / 0 3 days
82 udp://tracker.openbittorrent.com:80 6 / 0 yesterday
83 udp://tracker.publicbt.com:80 5 / 0 yesterday

Bitsnoop works day and night to find as much trackers as possible for you — to keep downloads fast.
We generate links on-the-fly when you click them.

μTorrent-Compatible List

Press Ctrl+C to copy selected text.
You can then add trackers in torrent properties.

Last queries: • solidworks premium • survivor ita • ja rule livin it up • red hot chili peppers unde... • sss • mdud • musica cristiana reggaeton... • star 441 • 娘 av • red alert 3 1.12 • los tigres del norte la ba... • louder then words • ipz 351 • melissa • meine freundin hat nen sch... • ray donavan s01e08 • 스즈키 • libre soy • 고클린 • mana sakura • rich the kid finally rich • edison the man 1940 • 대회 • 강의실녀 vod 다운 • lady boy thai • t pain up down bob download • jason moran • burning bridges onerepublic • office visio ita • discography gogol 1er et l... More searches »
 
  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AboutCloud - Queries - TrackersFAQBlog - Twitter
Kinda © 2008-2012 | Site Stats - API | Privacy - DMCA / Stats - Contact
Bitcoin: 1Fcdfi4qGkD1obikztnH8U9bumUkJMiT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