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Download Direct
No client needed!

Magnet Link
Includes 40 trackers
Help, short Magnet

Download Torrent
Mirrored @ Torrage.com
Add trackers manually!


Mirror #2 (Zoink.it)
Mirror #3 (Torrage.ws)
Mirror #4 (Torcache)

Search isoHunt
Search Google

[직접]은정 유출비디오

Video
280 MB  
in 1 file
   0 / 0
4 years old  
Verified
253    27
Rate torrent:
 

User Comments

1. lee — long ago
thanks~
2. ~ — long ago
시드유지좀해봐 다운이 시작도안되네
3. 블로거들 감사함요 — long ago
쓰윤아 보고있니??
4. ㅇㄴ — long ago
쓰윤이형 이거맞어?
5. 쓰윤형 존경하는 사람 — long ago
이거 맞는건가요?
6. 시드가왜이러징 — long ago
쓰윤님 이거맞나영ㅋㅋ
7. 2111 — long ago
쓰윤이형 이거맞어?
8. 3333 — long ago
이거 아닌거 같은데
9. 이거1년전껀데 — long ago
이게 국산대박야동?
10. 배포가 — long ago
0이야 씨발놈들아
11. 야 내가 불쌍한 중생들을 구제해주겠다.. — long ago
magnet:?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n=%5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이거다.. 감사하면서 받아라
12. 12번 사랑해 — long ago
사랑해 씨발놈아!
13. 쓰윤이 말한거 맞네 — long ago
ㅇㅇㅇ 쓰윤이 글
처음엔 보빨로 시작해서 사까시, 똥까시 후에 뒷치기랑 정상위 후 질외사정 하고 다시 박으면서 끝나는데 여자 외모가 상당히 이쁘고 몸은 말랐는데 가슴이 대박 크다 (의젖인지는 몰라도) 뭐 이미 본 사람도 있을거고 검색어는 묻지마라 좋은 소리 못들으니 이젠 나도 알려주기 싫다 한가지 힌트를 주자면 티아라와 관련이 있다
======
보빨로 시작해서 사까시 하고 여자 의젖한거 맞네.
14. 근데 보지 말아라.... — long ago
의젖한게 너무 의젖의젖하다....
15. 12번아 고맙긴 한데... — long ago
이게 풀 버전????
풀 버전이 281 280? 이라던데?
16. 쓰윤형님이 말하신거 — long ago
이거 맞음?? 일단 받아보긴 하겠는데 별로인거 같으면 평가 하겠음
17. 12번 사랑해 씨빨ㅠㅠㅠ — long ago
넌 나의 엄석대
18. 12번 누구냐? — long ago
진짜 고맙다 이거 안받아져서 ㅅㅂ그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19. 12번짱이네 ㅋㅋ — long ago
사랑해 12번 근데 이거 용량은 적은데 내가 다른곳에서 받은거랑 차이가 없지
20. 아,근데 염병. — long ago
언제까지 다운 받아야 하나?12번의 족속들이여?
시드 유지좀 하자 우리.
21. 17번이었는데 — long ago
12번님이 주신 마그넷으로 봤는데 무엇보다 대화하는거 하고 담백한 화질하고 1인칭시점이 많아서 금방 올라옴
22. 쓰윤에서 왔는데 — long ago
왜 not valid torrent files 인가가 뜨냐 12번형 마그넷 다운 할려면 어케함
23. 쓰윤에서 왔는데 — long ago
왜 not valid torrent files 인가가 뜨냐 12번형 마그넷 다운 할려면 어케함
24. 위에 놈임 — long ago
Files가 아니라 포맷 이라네 아 형들 제발 어케 다운받는지 알려줘요 adownloader임
25. ㅋㅋㅋ — long ago
뭐여. 여자 존나 말랐네 ㅋㅋ
근데 좀 섹기가 넘치네ㅋㅋ
남자 자지는 졸라 두꺼운데 토끼.ㅋ
26. 닮았냐 — long ago
쓰윤형님께 감사드리고 댓글단 분들께 감사드리고 12번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쓰는동안 다받아졋네 근데 제목보고 그분을 생각하면서 봤는데 아!
27. 12 번 사랑한다 — long ago
야! 기분좋타
28. 12 번 사랑한다 — long ago
야! 기분좋타
29. 야 씨발 대답좀 해줘 — long ago
12번 마그넷 다운 받는법좀 알려줘
저거 다 복사해서 걍 마그넷 추가 창에 집어 넣으면 되냐?
시발 좀 알려줘 이것들아
30. 12번 능력자 고마워 — long ago
덕분에 잘 볼게~
31. 사랑한다12번 — long ago
당신이 나의 자지를 살렷어.....
32. thei — long ago
쓰윤 고마워.
33. ㅁㅁ — long ago
이 호랑말코들아 마그넷 주소 복사 한 다음에 토렌트 열고 상단에 주소에서 토렌트 추가 라는 항목 눌러갖고 창 하나 뜨면 거기다가 마그넷 주소 집어넣어라. 알겄냐?
34. ㅇㅇ — long ago
야 마그넷 왜 안돼..ㅜ
35. 12번 자석 광고 x — long ago
좆네
감사ㅋ
36. 지금 안되고 있어... — long ago
젠장.. 마그넷 넣고 0 뜨고 있네... 언제 기다려 ㅋ
37. 아 12번 대박이다 역시 쓰윤형이다 — long ago
쓰윤형과 12번을 위해 기도해라
축복이 내리게
38. 이거 — long ago
진짜 은정이냐?
39. 어휴 — long ago
개느리네 ...
40. 23,24,25쓴놈봐라 — long ago
마그넷주소에 magnet:? 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n=%5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에서 ? 다음띄어쓰기지우고해봐라된다.
41. 아 씨발 언제 되냐? — long ago
이거 언제동안 있어어야 하냐?지금
40분 결렷는데,저 글 혹시
12번이 적고,포장글로 대충 적은건가?
하지만 난 좆물에 미친 유저들을 밎는다.ㅅㅂ
Gang Life 화이팅.
42. 이좌식들아 — long ago
시드유지좀해라.ㅋ
43. 역시 뜰 때 바로 받아야 된다 — long ago
시드는 저 우주로 날라갔을거야 ㅋㅋㅋㅋㅋ
그리고 쓰윤성이 올린 거 맞긴 맞는데
은정은 진짜 안닮았다
그리고 떡 치는 부분에서 남자 개객기가 잠시동안 지 흥분을 주체 못하고 카메라 떨구고 했다가 다시 잡는데 여자 의젖임 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12번 형과 쓰윤형께 감사하며 이글을 마무리 해본다
44. 쓰윤고마워 ㅋㅋ — long ago
근데 여자 너무 의젖이다 ㅋㅋㅋ 남자 자지크기가 아깝다
45. 스르륵 — long ago
자게이?
46. 으아으아 — long ago
12번님꺼 토렌트에 넣고 다운안되는거 저만 그런건가요..
ㅜㅜ
47. 지랄 — long ago
의젖은 젖이 아니냐? 지랄들하네
천연 A 컵보다는 인공 D컵이 훨낫지
48. 멍청한 놈들 — long ago
밥상을 차려줘도 못먹는 새끼들이 있네
딸칠 자격도 없는 놈들
49. zzzz — long ago
댓글 패기 보소 ㅋㅋㅋㅋㅋㅋ
50. — long ago
아니시1발이건뭐은정아니자나!!!!!!!!!!!!
51. Zz — long ago
magnet:?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n=%5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52. 아,50번 지는 씨발.... — long ago
따로 다른 P2P에 들가서 다운 받앗것지.
우린 좆같은 부모 형제 때문에 온디스크나 쉐박은
꿈도 못꾼다고.
염병,아 대체 언제 까지 기다려야
볼수 잇는거임?
나 의젓 좋아한단 말이요.
볼륨감이 죽여줘서,작은 것보다 낮다.
53. 꿈의대륙 — long ago
다들 쓰윤 블로그에서 보고 찾아다녔군요....
54. ㅋㅋㅋㅋ — long ago
쓰윤블로그 위엄 쩌네
55. 야,씨발 지금 빨리 해라. — long ago
12번 꺼 토랭이 누가 시드 유지 햇나봄.
더불어 나도 시드 유지해줌.
56. 우와~~ — long ago
쓰윤형 고마워 그리고 12번형 고마워~~
57. 쓰윤형아를 — long ago
찬양해라 시발롬들아
58. ㅋㅋㅋ — long ago
의젖이고 딸용은 아님.
그냥 눈요기ㅋㅋㅋ
59. 씹새들아 — long ago
속도좀 풀어라 ㅡㅡ
60. ㅅㅂ 광고새끼들 — long ago
딸나우 광고좀 그만해라 시발 유료 광고쟁이새끼들
61. — long ago
아니야 시드가 다 죽어버리진않았어 12번님꺼 빨리받아시발
62. 아씨발 — long ago
볼만한데 너무말라서 의젖흔들릴때 어색하네 병싄ㅋㅋ
63. 12번이다. — long ago
위에 뭐 물어보는 질문 하나에 대답을 해주겠다.
내가 위에 올린 마그넷이 풀버전이고
281mb짜리는 지금 이 토렌트의 야동
즉 다른 야동이 281mb임.
은정 유출비디오 이게 281mb인데 존나 쓰레기다. 받지마라.
시드좀 유지하고 그럼 난 이만...
64. 주갤럼 — long ago
마츠 씁아 개쉬봘샛퀴들
네들이 왜 적이 많은지 한번 생각 좀 해봐라
국회의원 하면 잘 하것다
순둥이놈들 구슬려 여론형성 잘하니 쯧쯧....
65. 씁아 — long ago
72번 씨발 너 스스로어린이지 씨팔련아 욕지거리 쳐쓸꺼면 닉걸고 써라 씨발새꺄 좆병신새끼가 뒤질라고
66. 주갤럼 — long ago
씁아 //
이 좀만한 대머리샛퀴
네가 그따구로 사니까 머리가 자꾸 빠지는거야
쯧쯧 나이쳐먹고....으이그..병쉰샛퀴
67. 12번 사랑한다 — long ago
고맙다 너같은 놈때문에 우리나라 미래는 밝구나
68. 주갤_씁아 — long ago
딸그만처야겠다
69. 카일랜드_손오공 — long ago
조낸 재미없네.
너네 요즘 이런거 보냐?
70. 시드좀 — long ago
시드유지좀해줘ㅠㅠ
71. 주갤뱅신들 — long ago
이파일 51%인가에서 다운 멈춘다
뱅신들아
72. 몬 시드유지여 — long ago
파일자체가 사기라고
73. 멋지다 — long ago
쓰윤만세
74. 바보들... — long ago
12번 햄이 쓴글을 봐봐
75. 성님들 — long ago
마그넷 추가해도 아무것도 뜨는게 없는게 제컴만
이런겁니까?? ㅜㅜ
76. 이런씨발 — long ago
51.7퍼에서멈췄어이런씨발
77. 이런씨발 — long ago
시드유지됬따 형들고뫄워 나정말기대된닼ㅋㅋㅋㅋㅋ
78. 시발 사이트 광고!! — long ago
거기가 정말 좋은거 맞냐?!
그리고 12번 너 존나 사랑한다!!
79. 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쓰윤만세!!!!!!!!1
80. ddrnow — long ago
씨발 딸갤의 후예들이 모인곳 아니면 안간다
81. 쓰윤블로그 쩐다 — long ago
사람들좀 보소 죄다 쓰윤블로그 보고 온사람들이여.어따 지리것소
82. 시발 0% — long ago
0%에서 시작도안함
83. 성지다 — long ago
성지순례왔소ㅋㅋ
84. 아오 — long ago
할줄몰르면 야동볼 자격도 없다 시발놈들아 ㅡㅡ
85. 초보자 — long ago
님들아 시드유지가 뭐에요 저도 좋은일 하고파요 앞분들 너무 고맙네
86. 즐딸 — long ago
여러분 모두 즐딸
12번 형아 사랑해 술한잔하자
87. — long ago
12번 스릉흔드♥
88. 이시발.. — long ago
시드가 이미 디진거 같은데 시발 시발
89. 탑시티 — long ago
12번 이새끼 너 복받아라 ㅋㅋㅋㅋㅋ
시드유지 안된다는애들은 북조선임? 존나 한 10초만에 받아지던데
90. 시드시드 — long ago
씨발 내가 다운받아지면 시드유지한다 미친양심없는 개쓰레기년들시드유지 존나안해 에미없는새끼들
91. 싀봘 — long ago
내가 어제 새벽에 일하면서 블로그에서보고
아침에 집에가서 받아봐야지 했는데 시드유지않하냐 인정머리없는 새기들아
92. 내가 시드 유지한다는 112번 — long ago
지금 받아진다 싀밝 한시간 기다렸다.
지금 부터 한시간가량 시드 유지한다 .
빨리받고 욕정을 풀어라
93. 상쾌한 이기분 — long ago
후아 즐겁게 12분간 같이 흔들다 같이쌋다 휴 아이좋아라
94. 쓰윤형 사랑해 — long ago
누가 시드유지점ㅠ
95. 2012년 6월16일 — long ago
오후 12:21 즉 점심먹기전에 다시 도전했는데 다운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너님들도 아침에 도전해봐라
96. — long ago
시드유지가 잘되나보네, 홍콩사는데 거의 700kb 가 나오다니 이건 기적이야. 쓰윤과 12번 최고!
97. 12번님 정말감사합니다 — long ago
아따 쓰윤성님 파급력 돋넼ㅋㅋ
98. 12번성님ㅠㅠ — long ago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9. 시드 — long ago
시드유지좀 해라 ㅈㅂ !!!!!!!!!!!
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갤네기유저 — long ago
와미친 에이다운로더로 받는데 12번꺼로 시더가 시발 500명이 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윤형님 갑이랑께? 파급력 쩐당께?
102. 쓰유ㅜㄴ최고 — long ago
씨발 쓰윤최고다
근데 시드 유지좀 제발!!
103. 시드좀요 제발 — long ago
세발세발
104. 시드유지좀 해줘 — long ago
하루만 제발 개새끼들아
105. 12번 형님으로 모실게요 — long ago
쓰윤형이 말한거 12번형이 올려줬네 ㅋㅋ
형고마워요 ㅋㅋ
106. 시발 제발 시드 ㅡㅡ — long ago
지금 시드유지좀 해줘 제발 ㅠㅠ
107. 아오 시발 — long ago
페이지 못찾는다고 뜨는거 나뿐임?
108. 시드좀 유지하자 — long ago
시발 다운이안되자나
109. 슬픈송 — long ago
추천해요~
110. 시발 다운 — long ago
안되자나!!!!!!!!!시드유지좀하라고 개새기들아
111. 근데여기가아닌데 — long ago
12번이 알려준 마그넷이 쓰윤님이 말한 영상은 맞는데
이 글 동영상은 다른 동영상임
진짜 댓글이 살렸네
112. 아누가 시드유지좀 ㅠㅠ — long ag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야 안대자나
113. 은정맞냐 — long ago
야이 ㅅㅂ 이거 은정 맞냐
114. 개좆같은새끼들 시드봐라 속도개걸레네 — long ago
미친새끼들 지들 받았다고 그냥 쌩까네......
에휴 개씨발새끼들 니네만 딸잡고 싸면 끝이냐?
이러니까 한국이 평생 후진국인거야.....
혹시나 초보새끼들 위해서 말해준다 이거는 좆나 쓰레기영상이고 12번이 알려준 마그넷으로 받아라
지혼자 다운받았다고 시드유지 안하고 삭제한개새끼들
천벌받아라 좆같은버러지새끼들아
115. ㅆㅇ 새끼 안과 가봐라 — long ago
ㅄ아
눈이 삐꾸야? 은정같은소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낮다 못해 심해네. 눈고래까와 새끼.
116. sibal — long ago
형들 시드좀 유지해줘 0%가뭐냐 ..
117. ㅇㄹㅇ — long ago
은정은 개뿔 시드유지할 가치도 없다 시발
오~하고 좆잡고 대기타다가 바지입고 조용히 담배만 피고옴 그리고 바로삭제하고 시험공부하기로 했다.
118. 쓰윤개년아 — long ago
고맙다시발녀나 그냥알려주면 덧나냐 개잡녀나
119. 쓰윤 — long ago
쓰윤의 영향력이 대단하군
120. 아 쓰윤형 실망이야 — long ago
이건좆쓰레기야 화질좀낫고 여자몸도괜찬긴한데 시발 존나 못생겻어 진짜라고
궁금해하면 받지마 존나
쓰레기야
121. 이런씨발 — long ago
이쁘다며 씨발새끼야.
122. ㄹㄹㅇ — long ago
손들어라 마이피에서 온거 다안다
123. adkkk — long ago
여기 괜찮다..... ㅋ
124. ㅇㅇㅇㅇㅇㅇ — long ago
시드좀 ㅠㅠㅠㅠㅠㅠ
125. asd — long ago
이거 좀 슬프다.
능력 안 되는 남,
더 하고싶은 여,
빨리 싼 게 미안해서 한 번 더 시도해 만회하려는 남,
이미 기분 틀어진 여,
고개 숙인 남..
126. 쓰윤블로그 — long ago
성지 순례
127. 저거 ddr뭐야 저거 — long ago
저 ddr 사이트 믿을만 한거냐? 아무리봐도 수상 쩍은데
128. 사랑한다 — long ago
지금 시드유지 해주는 3명사랑한다
129. 시드유지 한본만 — long ago
제발 해주라 오늘안에 받게해줭 ㅠㅠ
130. 시드유지 한본만 — long ago
방금 바로 받앗엉 ㅠㅠ
내 댓글보고 온 형인가? 정말 감사
131. 시드유지좀.. — long ago
시드 유지좀해줘봐 형들ㅋㅋ
아무나 한명이라도..
132. japanese — long ago
arikato tteu yun sang!
133. american — long ago
oh holy shut!
nice sex video! i'd like that! :D
134. Chinese — long ago
ddiwng ha o!
135. Mongolian — long ago
sdv'se defsl ommm!!
136. tibet man — long ago
give up my religion
137. dimsum man — long ago
zai zien!
138. indian — long ago
wow this is my elephant god 보다 better!
139. vatican — long ago
run a way! for this avi!
140. 킁킁 — long ago
주갤럼들 다 운지하게 해주세요~
141. 평가한다 — long ago
여자가 존나 말랐다. 그리고 의젖인게 너무 눈에 띄어서 조금 역겨웠다.
남자새끼가 뭘 그리 흥분했는지 말하는게 참ㅋㅋ...
하여튼 평가하면,
종합★★★☆☆
외모★★★★☆
가슴☆☆☆ ☆ (내가 의젖을 존나 혐오한다. 그리고 이건 너무 티나잖아....)
신음★★★★☆
이정도다.
솔직히 딸감으로서는 실격이다.
차라리 AV보는게 좋을 것이다. 노모이긴 하지만, 별로 좋지는 않다.
142. 12번 내가 격하게 사랑함. — long ago
아 좃타
143. like — long ago
Good
144. 씨발 내가 이거 다운 받는법 알려줄테니 잘들어 다시 묻지 말고 — long ago
우선 인터넷에 유토렌트를 검색해 그다음 다운받아 그리고 magnet:?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n=%5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이걸 복사한후 인터넷 주소 창에 복사해 그럼 유토렌트가 정삭적으로 다운 되있으면 복사하자마자 다운 시작되 그전에 니가 원하는 곳에 다운해 그리고 다운 될때까지 기다리고 곰플레이어로 보고 즐딸
145. ㅅㅂ — long ago
시드유지좀 해줘 제발 ㅋㅋ
146. 한국야동평가원알바생 — long ago
일단 난 알바생임을 밝힌다. 근데 시급은 안주는 더러운 회사를 다닌다. 그러므로 나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다. 일단 이 작품은
그냥 쓰레기다....ㅠㅠ
147. 야ㅡㅡ — long ago
시드유지좀해라 같이좀먹고살자
148. 디디알씨바 — long ago
어지간하다..... 별것도 없는 사이트 광고 어지간히 하네.....
149. 아니네 — long ago
허벅지가 너무 얇다
이년 아니네
150. 의젖 — long ago
의젖냄새가 너무 심함
남자가 너무 조루고
이새끼들은 무슨 사인지 모르겠는데 왜 이것저것 할 때 마다 꼬치꼬치 물어보고 하냐?
151. 쓰유윤 — long ago
이거 아니고 이글의 덧글에 써있는 마그넷이 리얼.
152. 쓰윤의 위엄. — long ago
여자인데도 쓰윤블로그 보고 다운받으러 들어온 나는 뭐지??
153. 쓰윤형 고마워 — long ago
12번 형 고마워
154. ㄴㅇㅇ — long ago
아나 시드유지좀해줘 형들아 같이좀 보자
155. 형이 한마디만한다 — long ago
씨발놈들아 말좀 알아 처먹어라 이 페이지 작성자가 올린 은정 유출비디오는 걍 쓰래기고
magnet:?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n=%5 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이 마그넷이 진짜다 이 좆만한 새끼들아 ㅡㅡ
utorrent 다운 처받고 위에 주소 복사한담에
유토렌트에다가 마그넷 처 넣어 빙시야
마그넷 처 넣는법 모르는 애미없는새끼들을 위해 말한다.
영어판이면 Add torrent from URL 눌러서 다운 받어러 ㅡㅡ 형이 씨발 시간없는데 불쌍해서 알려준다.
니새끼들도 좆뉴비들 모르면 알려주고.
156. 12번형 감사해요 — long ago
이시대에 없어서는 안될 멋진남자
157. 아나 썩창 — long ago
망할 썩창년이야
158. 시발,,, 아무나 시드좀 유지해주라 — long ago
시드유지하는색기 두번사랑해줄게 시발,, 새벽이라 시드유지하는놈이없나,,
159. 시발,,, 아무나 시드좀 유지해주라 — long ago
시드유지하는색기 두번사랑해줄게 시발,, 새벽이라 시드유지하는놈이없나,,
160. 지금 시드 유지중인색기 존나사랑한다 — long ago
두번사랑한다,, 그런데 기대햇던것보다 확실하게별루다,,
내시선엔 레알 빈곤아처럼보여서 징그럽다;;
161. 시드유지 — long ago
어떻게 시키냐..
162. 유지 — long ago
시바 0%ㄷㄹ겟다
163. 존나 고맙다 — long ago
시드 개고맙다 ㅜㅜ
164. 아씨발 — long ago
의젖 좆같다 진짜
165. ㅇㅈㅂ — long ago
시드유지좀 해주세요
166. 123 — long ago
댓글 존나웃기네 씨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쓰윤ㅋㅋㅋㅋㅋㅋ
167. 딸딸딸탈탛탈 — long ago
지금 시드 잘뚫리네 받아라 딸군들아
뭐 솔직히 은정닮지는 않아도 귀엽상인게 국산치곤 좋다
봐라
magnet:?xt=urn:btih:E8AAB3535E090447A27B65BB36809EBD6D35928A&d n=%5 bmix%5d2012052 6_202110%ec%9d%80%ec%a0%95.avi&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 ce
이거 지금 5분이면 받는다
168. 탱크보이 전두환 — long ago
"광주는.. 총기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폭동이야."
169. 의젖 좋아 — long ago
아. 받고 있어. 기대 기대
170. 씨봨ㅋㅋㅋㅋㅋ — long ago
12횽아 고마워!!!!!!!!!!!!!!!!!!!!!!!!!!!!!!!!!!!싸랑해 씨벌노마
171. 12번 형님 레알 굿임 — long ago
12번 12번 사랑한다
172. 와우 — long ago
쓰윤씨 사랑합니다
173. 시드좀 — long ago
형들 시등유지가 안도ㅑ 시드좀
174. 시드좀 — long ago
형들 시등유지가 안도ㅑ 시드좀
175. 쓰윤이형 — long ago
이거맞음? 근데 시드가 없성 ㅠㅠ
176. 항가항가 — long ago
쓰윤형사랑해
177. 분석가 — long ago
남자 전내 금방 싸네 ㄷ
178. 11 — long ago
여자 타블로 닮음 ㅋㅋㅋㅋㅋ
179. 쓰윤 짱!.sir — long ago
쓰윤님 짱
12번님도사람함
180. 쓰윤 짱!.sir — long ago
쓰윤님 짱
12번님도사람함
181. 허허허 — long ago
carcar1.co.kr/ 여기 존1내 쩐다
182. — long ago
개새끼들아 시드 유지좀하자 나 제발 보고싶다 개새끼들아
183. 123123 — long ago
화질 : 셀카 중에서는 좋은 화질에 속함(★★★★☆)
촬영 : 중간에 남자새끼가 섹스에 열중해서 카메라를 덮어둘 때가 있는데 그 부분만 제외한다면 괜찮은 1인칭 각도임. (★★★☆☆)
여자 : 얼굴은 성형미녀 스타일이라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지만 객관적으로 따지면 한국 야동 속 여자들 중 손가락 안에 들 수 있음. 무엇보다 좋았던건 보지가 그동안 봤던 수많은 국산 야동에서 나오던 씨꺼먼 무말랭이가 아닌 알이 통통한 명란젓 같다는 점. 다른 사람들은 의젖에서 감점을 하지만 본인은 흔한 A컵 껌딱지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되서 감점하지 않음. (★★★★☆)
섹스 : 일단 남자새끼가 조루임이 확실함. 삽입 시간이 짧아서 좀 볼만 하다 싶으면 싸고 끝이 나버림 (★★☆☆☆)
평균 별점 3.25개
184. 쓰윤형 고마워 — long ago
야! 내가 쓰윤형 블로그에서 왔다!
185. 함은정 떡쳐머겅 — long ago
함은정 떡쳐머겅 두번쳐머겅
186. 구원자 — long ago
이거 씨발 존나 아나 ㅡㅡ 발기된거 쪼그라드네
씹창새끼야 아나 얼굴은 진짜.. 아씨발 !!!
이거 다운받을 바에 다른거봐라 진짜 아니면 망가를 쳐보던가 진짜 최악이다 최악
다른거 알아봐야지원 ㅡㅡ
187. 쓰윤오빠, 12번오빠 고마워 — long ago
진짜 의젖이네.. 남자가 아깝다
188. 아 흉들아씨발 시드좀 불쌍한중생을 구원해줘 — long ago
아.... 쓰윤흉아 땜시 왔는디 제발 시드좀 씨발 흉들아 부탁한다
189. 쓰윤이 내친구 — long ago
소희 닮음

Add Comment




Torrent Contents

[직접]은정 유출비디오.avi280 MB

Additional Information

Known Trackers

# Announce URL Peers Last Seen
1 http://192.162.100.180:6969/announce 0 / 0 long ago
2 http://beta.mytracker.me:6969/announce 0 / 0 long ago
3 http://bigtorrent.org:2710/announce 0 / 0 long ago
4 http://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5 http://erdgeist.org/arts/software/opentracker/announce 0 / 0 long ago
6 http://exodus.desync.com/announce 0 / 0 long ago
7 http://fr33dom.h33t.com:3310/announce 0 / 0 long ago
8 http://genesis.1337x.org:1337/announce 0 / 0 long ago
9 http://inferno.demonoid.me:3389/announce 0 / 0 long ago
10 http://inferno.demonoid.me:3392/announce 0 / 0 long ago
11 http://inferno.demonoid.me:3398/announce 0 / 0 long ago
12 http://inferno.demonoid.me:3402/announce 0 / 0 long ago
13 http://inferno.demonoid.me:3404/announce 0 / 0 long ago
14 http://inferno.demonoid.me:3405/announce 0 / 0 long ago
15 http://inferno.demonoid.me:3409/announce 0 / 0 long ago
16 http://inferno.demonoid.me:3410/announce 0 / 0 long ago
17 http://inferno.demonoid.me:3411/announce 0 / 0 long ago
18 http://inferno.demonoid.me:3414/announce 0 / 0 long ago
19 http://inferno.demonoid.me:3415/announce 0 / 0 long ago
20 http://inferno.demonoid.me:3419/announce 0 / 0 long ago
21 http://inferno.demonoid.me:6969/announce 0 / 0 long ago
22 http://inferno.demonoid.ph:3389/announce 0 / 0 long ago
23 http://mytracker.me:6969/announce 0 / 0 long ago
24 http://nemesis.1337x.org/announce 0 / 0 long ago
25 http://php.hdcmct.com:2710/announce 0 / 0 long ago
26 http://retracker.kld.ru/announce 0 / 0 long ago
27 http://sline.net:2710/announce 0 / 0 long ago
28 http://torrento.net:2810/announce 0 / 0 long ago
29 http://tracker.btcake.com/announce 0 / 0 long ago
30 http://tracker.ccc.de/announce 0 / 0 long ago
31 http://tracker.coppersurfer.tk/announce 0 / 0 long ago
32 http://tracker.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33 http://tracker.cpleft.com:2710/announce 0 / 0 long ago
34 http://tracker.dler.org:6969/announce 0 / 0 long ago
35 http://tracker.hdcmct.com:2710/announce 0 / 0 long ago
36 http://tracker.istole.it/announce 0 / 0 1 week
37 http://tracker.metin2.com.br:6969/announce 0 / 0 long ago
38 http://tracker.torrent.to:2710/announce 0 / 0 long ago
39 http://tracker.torrentbay.to:6969/announce 0 / 0 long ago
40 udp://tracker.publicbt.com:80 0 / 0 3 days

Bitsnoop works day and night to find as much trackers as possible for you — to keep downloads fast.
We generate links on-the-fly when you click them.

μTorrent-Compatible List

Press Ctrl+C to copy selected text.
You can then add trackers in torrent properties.

Last queries: • 5starboys com • american whore story part ... • spirit in the sky lyrics • bryan kenner • kawd 427 • la famiglia savage • the raid • tina hot • 5 seconds of summer she lo... • coreldraw x7 ita • rina ishihara • beauty and a beat justin b... • thriller michael jackson • the book of life dvd • riff raff golden alien • roger waters pros cons flac • ti sorry ft andre • みるみるくるみ • beauty and a beat • barikad crew seks • sakkn • malayalam 2014 • pgd -635 • you porn insane busty kath... • horny black mothers • yahari la vaca • vj특공대 • facekche • git • 밖에서 미친하네 쩔어욥 More searches »
 
  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AboutCloud - Queries - TrackersFAQBlog - Twitter
Kinda © 2008-2012 | Site Stats - API | Privacy - DMCA / Stats - Contact
Bitcoin: 1Fcdfi4qGkD1obikztnH8U9bumUkJMiT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