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Download Direct
No client needed!

Magnet Link
Includes 72 trackers
Help, short Magnet

Torrent is private, Magnet link might not work.

Download Torrent
Mirrored @ Torrage.com
Add trackers manually!


Mirror #2 (Zoink.it)
Mirror #3 (Torrage.ws)
Mirror #4 (Torcache)

Search isoHunt
Search Google

(고화질)16세 아다♣첨하는 여중학생(야동 노모 섹스 일본 한국 오랄 서양 누나 엄마 근친 셀카 몰카 자위 서양 교복 중딩 고딩 에로 강간 로리타 레이싱 아다 처녀막 아줌마)

Video
63 MB  
in 1 file
   0 / 9
2 years old  
Fake
236    1,875
Rate torrent:
 

User Comments

1. 고자 — long ago
이 씹셍큐야 시드유지할줄 모루냐?
2. 3일전이니 — long ago
경찰아찌들 수고해
3. 아청법 — long ago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위반(음란물유포)로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께서는 다운로드시 바로삭제하셔도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실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씨바 — long ago
도전햇다 개수ㅐ들아
5. 씨발 — long ago
아청법 걸릴 확률 좆까라그래 모니터링 좆까
6. 아청법? — long ago
니미럴 좆깐다!
7. 본새끼들아 — long ago
걸렸냐 안걸렸나 시발 똥줄타잖아
8. 도전이다! — long ago
씨발 새끼들.
아청법 좆까!
9. ㅇㅇ — long ago
야근데아청법걸리면이페이지자체에못들어옴
10. ㅇㅁㄴㄹㅇㄴㅁㄻㄴㅇ — long ago
어제 6357qqq 아저씨가 가방에서 칼을 꺼내어 12층으로 뛰어가고 있었다는 군요..
이글을 보면24시간 이내로 이 글을 다른 곳에4번올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키180cm인 귀신이 당신의 가족들만 모두 죽일것입니다
죄송해요
저두 이글을 뵈사 ㅠㅠ
11. ㄹㄴㅇㄹㄴㄷㄹ — long ago
경찰:왜봤어?
나:보고싶어서!
12. 안잡혀간다 — long ago
해외서버에다가
아청법 요샌 시들해져서 안잡아간다
시드유지좀 앙망
13. 따끈한 리플이네 — long ago
나도 도전이
14. 시드유지 — long ago
시드유지도 안되는데, 받느냐 마냐 하지마라 시바ㅋㅋㅋ
시드유지도 안되고, 얼굴도 별로일거 같어 받지말고 걍 뒤로가기해
15. 개느리네 — long ago
받앗는데 시발 0.1kb씩 쳐받네 ㅋㅋㅋㅋ 걍 버려라
16. 에효 시발 — long ago
진짜 아청법이든 뭐든 간에;;
일단 다운 받아야 아청법에 걸리든 뭐든 하잖슴?
존나 시드유지 좀;; 근데 아청법 리플단 놈은 이거 본거잖냐
그러면 토렌트라서 다운하면서 업로드 할꺼아님?
그럼 지도 아청법걸리는데;;
17. 씨발 ㅋㅋㅋㅋ — long ago
도전한다.
18. 당최 — long ago
우리나라 법이 이해가 않간다.
19. ㅁㄹㅇㄴ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20. cgsd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21. 시드 — long ago
유지하자
22. ㄴㅁ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23. 니미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24. 그래서 — long ago
걸렷어안걸렷어
25. 싷발 — long ago
싷발 도전이다 개새기들아
26. 걸리냐이거? — long ago
아나 아직 안받았는데 걸리냐?
27. ㅇㅇㅇㅇ — long ago
시발 나도 도전이다
28. 아청법 안걸려요 — long ago
아니 이렇게 할거면 차라리 인권을 없애라 ㅅㅂ,
사생활침해잖아 ㅋㅋ 그냥 헌법을 없애라 여성부 ㅅㅂ
29. 시발 — long ago
다운안되 슈발
30. 아 졸라 느려 — long ago
느리다 글고 받은사람 평가좀
31. ㅇㅁㄴㅇㄻㄴㅇㄹ — long ago
기다려라 0.1kb 씩받고잇다 평가해준다
32. sjsjshebeb — long ago
시발 도전한다 시드유지좀해줘 안받아지잖냐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ㅅㅂ 다 똑같은 사람 같애 ㅋㅋㅋㅋ
한명같애
34. 나 경찰인데 — long ago
시발 안잡아갈게 제발 시드유지좀
나도 보고싶어서 그래
35. dsds — long ago
안됨춘ㅋㅋ
36. 그래서 — long ago
되냐;; 받은사람 후기 빨리안남기냐
37. 받지마 — long ago
야 이거 위험하다 받으면 ㅈ되
38. 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야 받아?
39. — long ago
시발 어쩌란거지
40. 지나가던 세르 게이 — long ago
받으면 전자발찌 예약
41. 받지마 — long ago
눈팅하는 경찰분들을 절대 놀라게해선 안되
42. 경찰오빠 — long ago
오빠가봐줄게 다운받아 ㅋ 오빠는 받고있단다 충성!
43. 니미지랄 안잡혀 — long ago
병신들아 잡힐리가 있냐 저거만약에 진짜 경찰이 올린거라도 못잡아가 저새끼가 경찰이면 다운받아서 확인한건데 토렌트는 다운받으면서 배포-> 경찰이 야동배포->불볍->불법수사
불법수사는 씨발 늬들안잡혀가니깐 존나 안심하고 받자 ^^
44. 병신들 — long ago
피시방에서 받으란말이야!
45. 시발 — long ago
나는 성재기다씨발
46. 자연인 — long ago
아! 배포가 0이다!
47. 아청은무슨 — long ago
평가나해이것들아
48. 다받았다 — long ago
얼굴예쁘다
가슴은좀작음
아다확실함 중간에 아프다고 뜸들임
결국뚤림
49. 명언 — long ago
갈까 말까 할 떄는 가라
말할까 말까 할 떄는 말하지 마라
먹을까 말까 할 떄는 먹지 마라
줄까 말까 할 떄는 줘라
살까 말까 할 떄는 사지마라
볼까 말까 할 떄는 봐라
50. 시1발 애세끼들이 아청때매 — long ago
안받아서 시드유지가안댐 ㅋ 좀받자 얘들아
51. ㅅㅂ — long ago
받을까 말까 시발
52. 나경찰 — long ago
저 의경 받고있습니다 ㅅㄱ
53. 시발 시드좀 유지하라고 — long ago
받을 수가 없자나
-_- 받아지긴 하냐?
54. 아 ㅅㅂ 안봐 — long ago
아청법은 안무서운데 시드 유지가 안된다잖아 ㅅㅂ들아
좀 시드 유지 하거라 개객기들아
55. 여가부 — long ago
범죄자 양산 야동
56. 너고소 — long ago
이게 아청법이면 다운이 아예 안되질 않나?
시드유지나 하던가 평가 좀 해라
뭔 말이 많아 시발
57. — long ago
Torrent is private, Magnet link might not work.
마그넷 링크 안됨 ㅄ드랔ㅋ
58. 아시발 — long ago
시드유지좀해라 개간년들아
59. 잘봤다 — long ago
전에 받아놓고 안봣는데 여자가 꼴릿하다 (아이돌가수 뺨침)
가슴도 남자들이 딱 좋아하는 크기로 앙증맞다
시드 터지면 바로받아서 소장용으로 써라
60. 다운받지마 — long ago
다운받지마 이 병신들아 잡혀가고싶냐?
61. 시드봐라 — long ago
시드봐라 시드방망이놈들아
니네가 남자지냐
62. 시드좀 시발 — long ago
서로 돕고 살아야지
63. 딱봐도 경찰꺼 — long ago
올린날짜쫌 봐라 ㅄ들아
64. 아무개 — long ago
아니 호구들이 지들이 경찰새끼들 지들이 올리는거냐 ㅅㅂ년들이
65. 나가좀아는데 — long ago
뉴스에서 토렌트는올린사람만잡아간데 시스템존나복잡하고 그래서
66. 여기요! — long ago
경찰아저씨! 이새끼들이요! 이새끼들좀 잡아가세요!!
67. 해제 시켜줌 — long ago
이때까지 글 복사하라는 글보고 복사안해도 이거 보면 다풀린다 이거 이후에도 다 무시된다.
68. 경찰 — long ago
내 위로 전부 서에서 보자
69. 평가 남겨준다. — long ago
전에 봤던건데
죽인다...
ㅋㅋㅋ 너네 병신들은 줘도 그자리에서 사정해버리고 자지가 죽은가지가 돼서 못먹을정도다.
ㅋㅋㅋ 시드유지가 안되는게 안타까울 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 자비좀 — long ago
씨앗 유지좀 해라
71. 갤럭시예수 — long ago
시드유지좀 해라 어린양들아
72. 씹창년들아 — long ago
쫄지말고좀살아라쫌
73. 고영욱 — long ago
평가 해드림 이거 시발 내가 따먹었던년들 보단 조금 예쁘다 가슴도 적당함 로리콤인 나한테 이런 야동을준 경찰님들 비록 전감옥에 가지만 대한민국의 변태들을위해 시드유지좀 부탁드립니다
74. 빌어쳐먹을 — long ago
시드가 없다 일주일째 켜놓는데
1퍼센트도 못받는다
샹련들아?!
75. 시드좀 — long ago
유지해라쳐받은새끼들아 먹고 튀지말고 찌질한새끼들 짭새가무섭냐
76. ㅇㅋ?ㅋㅋㅋ — long ago
어제 6357qqq 아저씨가 가방에서 칼을 꺼내어 12층으로 뛰어가고 있었다는 군요..
이글을 보면24시간 이내로 이 글을 다른 곳에4번올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키180cm인 귀신이 당신의 가족들ㄴ만 모두 죽일것입니다 죄송해요 저두 이글을 뵈사 ㅠㅠ \\
이딴건 올리는새퀴 아직도 잇냐 ㅋㅋ 내 초딩때 처음본건데 이딴거 퍼나르는새퀴들은 애미애비 없는거임 ㅅㄱ
ㅋㅋㅋㅋ 너검마는 너를 버렷어 ㅇㅋ?
77. 휴가나온군인 — long ago
야 씨발 아청법 잡혀가냐?
아씨발 쫄린다 형님들 이거 받아도됨?
78. 아청법 주의해라 — long ago
2013년 4월부터 집중단속하니 3월 중순까지 존나게 받아놔
79. 주아ㅣㅈ — long ago
죽는다 죽인다 뭐시기 하는 글 전부 이 글 보면 무효화 된다.
나도 포핰된다.
80. 니미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시드는개뿔 토렌트 정보도 한참동안쳐읽네
81. 씨발 — long ago
내가뚫어서 시드유지해준다 기다려라
82. 씨발아 고맙다 — long ago
기다린다
아윌비백
83. 긴말안한다 — long ago
빗스눕 복불복 야동
이딴건 너무 질떨어진다
j.mp/yahada  
성인인증하고 둘러보고 결정해라
  
84. 나도받아본다 — long ago
안걸리길빈다...
85. 경찰형들한테 쫄앗냐 — long ago
시드가 없어
86. 죳새끼들이 시드유지안하네 — long ago
죶새끼들 죶새끼
87. 아오 미친 — long ago
봤으면 좀 평가를 해봐 이놈들아
88. 개새기뜰 — long ago
다 쪼라서 다운받고 바로 토렌트파일삭제하는것보소ㅡㅡ 아 물론 저는 받지안았습니다
89. 제군들 — long ago
후퇴하라
90. 시발새끼들아 — long ago
0퍼인새끼가밖에없자나 시발 다받고 토렌트삭제하지마라 -- 씹새끼들아.
91. zzzzzzzzzzzzzzzz — long ago
지금 0퍼인사람들 한 30명모여서 100퍼 나타나길 바라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여성부 ㅄ — long ago
ㅁㄴㅇㄹ
93. 야동왕 야왕 — long ago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위반(음란물유포)로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께서는 다운로드시 바로삭제하셔도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실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94. 씨더유지위원해 — long ago
시더 유지좀 해라 게이드랑
95. ㅠ누누 — long ago
댜쟈ㅓㄷ
96. ㅎㅍ — long ago
ㅍㄹㅇㅍ
97. — long ago
고민하는애들아 남자라면 아닥하자 고민하지말고
98. — long ago
고민하는애들아 남자라면 아닥하자 고민하지말고
99. ㅂㅅ — long ago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전군 퇴각하라 — long ago
정보가 읎어
101. 시드 씨발 — long ago
아 제발 시드 시발!!!!!
102. 시드는 무슨 — long ago
이거 시드 유지하는 새끼들 경찰들일껄
니네들 받자마자 좆되는거야
103. 미친년ㅋㅋㅋㅋ — long ago
네이버에 "서초동 소은지" 검색해 보삼
대주면 데뷔시켜 준다고 구라쳐서 영상까지 찍었는데
ㅋㅋㅋㅋㅋ데뷔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꾸B+몸매A+임ㅋㅋㅋㅋㅋ � �� �ㅋㅋ
회사 카메라로 찍어서 화질 개 선명함ㅋㅋㅋㅋㅋ
왜 찍었는지 모르겟다 빙시년ㅋㅋㅋㅋㅋㅋㅋㅋ
104. 씹자지새키들 — long ago
존나 아청법아청법거리면서 시드유지도안해주네 시드좀유지해줘야 잡혀가든말든하잖아 씹자지새키들아
105. ㅁㄴㅇㄹ — long ago
----------------이상 범죄자 목록----------------
----------------이하 범죄자 목록----------------
106. 경찰 — long ago
4월 초부터 집중수사 들어갔다 다운로더들 아이피 추적해서 주소로 경찰서소환장 날라갈거다.
107. 뭐야 이거 — long ago
아; 잘못 받았네;;
바로 지웠어요
안봤습니다 ;;;
108. To. 128 — long ago
그와 함께 니도 경찰서 간다.
니가 다운로더 아이피 알려면 니도 이야동 다운받아야함.
고로 니가 다운로더들 아이피 따서 경찰에 넘기면 니도 함께 소환장 날라옴.
109. 경찰입니다 — long ago
집중수사중입니다. 윗분들 서에서 만납시다.
110. 경감 — long ago
순경새끼들이 일똑바로 안하냐 이새끼들아 니네들 다 짤릴 준비해라
111. 사이버경찰서 — long ago
2013년 4월 26일 오후 8시 18분을 기준으로
윗분들중 다운로더분들 자택주소로 소환장 발송되었습니다.
아울러 비트스눕에도 영문으로 작성된 경고장이 발송되었으며
사이버 경찰청에서 이 게시물의 다운로드 서버를 내릴것입니다.
112. 으휴 병신새끼들아 — long ago
경찰이 니새끼들 잡을려고 야동을 배포?
개소리도 시발 말이 되는 소릴해야지 애미 뒤진 병신들아
113. 맞는데 — long ago
함정수사 모르냐;
경찰이 함정파놓고기다리는거
토렌트는 소지죄가 아닌 유포죄로 처리되니까 만약 걸리는놈있으면 무릎꿇고 싹싹 빌어라 학생이고 초범이라해라 그럼 기소유예처리될지도
114. ㅅㅂㅅㅂ — long ago
위에 하필 12층이냐 나 12층 사는데 ㅅㅂ
115. 135 병ㅇ신 — long ago
함정수사 자체가 우리나라에선 불법이야 병신년아
116. 머고 — long ago
머라케쌓노
117. 개쫄보새끼들 — long ago
경찰 코스프레 하지말고 시드유지 ㄱ
118. 이런 — long ago
포돌이가 미쳐 날뛰고있습니다
119. 야시발 — long ago
도전이다 개새끼들아 시발
120. 야시발 — long ago
141 난데 시드유지병신이다 시발년들아 받았으면 시드유지를해야될꺼아냐 받아지질않어 시발
121. 김정은 — long ago
아따 거아새끼들 기까이꺼받으면되는거아니네?
뭔말이많네!?
122. 시발 안받아짐 — long ago
미친새끼들아 받았으면 시드유지좀해라
다운속도 0.1kb가 뭐냐
123. 씨발 우회로 받는닷! — long ago
덤벼 씌발 아이피 우회로 받아주마!
124. 아니씨발 — long ago
아청이든 뭐든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어야지
125. 서울지방경찰청 — long ago
현재 이 동영상은 서울지방경찰청에 신고 접수되었습니다.
소환장 출두 제출서를 받은 인원수는 784명이니 이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126. 시발 — long ago
시발 왜 하필 12층이냐 우리집12층인데ㄷㄷ
127. 상남자 — long ago
남자라면 후회없이 가는거다.
128. 서울체지방경찰청 — long ago
현재 이 동영상은 서울체지방경찰청에 접수 되었습니다.
즐딸하세요
129. 저 중딩인데요 — long ago
중딩이 중딩꺼 보는거니까 상관없죠?
130. zzzzzzzzz — long ago
아청법 경찰서에서 정모하겟네
131. ㅅㅂ — long ago
도전한다 여가부 씹세끼들아
132. ㅇㅇ — long ago
경찰과의 뜨거운만남
133. 자연인인데 — long ago
간다 ㅅㅂ
에새끼들이 아청법걸리면 패이지자체가 않떠 장애들아
134. 으휴 븅1신들아 — long ago
우리나라에서 함정수사 자체가 불법이야
안잡혀가 사이버 수사대 좆까고잇네
경찰들이 한가하게 댓글싸지르고 있겠냐
135. 고1 — long ago
내가 청소년이다 어쩔레
136. 아 미친ㅡㅡ — long ago
저 경찰서에서 소환장날라왔습니다ㅡㅡ
절대받지마세요 내일까지 오랍니다
137. 162번진짜냐? — long ago
레알 소환장날라옴?
138. 씨발좇같은 개새끼들아 — long ago
신나게딸치고 시발 현자타임와서 “아, 시발 내가 이 더러운걸 왜 봤지?”
하고 슈발 자책하면서 지우지말라고 이씨발라먹을쌍팔년도
삼시세끼 개새끼들아 시드유지좀해라 나도좀보고 치자꾸나
139. 러저ㅜㄴ터 — long ago
혹시아냐경찰들도이거보고딸칠지 ㅋㅋㅋ
140. 경찰좆까 — long ago
나이거 볼꺼다씨ㅂ ㅏ
141. 조까 시발 — long ago
받자 시발
142. 형사님 — long ago
낚시질 ㅇㅂ드립니다
143. 왜 다운이안되냐 — long ago
보고싶어 시드인가뭔가 유지쫌해줘
144. 2013년 — long ago
아청법의대학살이 일어난다 4월~10월인가 7월인가까지 집중단속이고 제목에 이미 중딩이라고 박혀있어서 걸림빼도박도모한다
집중단속땐 헤비업로더외에도 일반 다운로더들도 잡아가고 토렌트는 유포까지되서 잡히면 인생 좆망한다 이파일 학생들도 받아볼려고 들어왓겟는데 진짜 걸리면 니들부모님얼굴 어케보게...경찰서에서 아청물받다가 걸렸다고 전화와서 신원확인후에 소환장날라오면 진짜 인생에 빨간줄하나 그이는거야
이건 여담인데 이파일은 아니지만 아청법 곧 좀수정된다카드라 성인이 교복입는 그런건안걸리고 실제 청소년 한정으로바뀐다카니 좀위안이고 10월까지 기억에서 삭제해두고 나중에 지나서받자 좀만참자딸쟁이들아 이제 3개월반남았다 힘내자
145. 170쓴새낀데 — long ago
경찰이아닌 다른업로더 아청물은 대부분 워닝걸려서 이름이 아청물인데도 워닝안뜨고 잘돌아가면 일단 무조건 함정수사 의심해보고 지금은 때가아니니 이파일은 10월까지미루길
146. 여성부? — long ago
아청법 좆까 시발아 하드에 고이 저장해놓고 폭딸 쳐야지 딸딸딸딸딸
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존나웃기네시발
148. 우리형 어제잡혀감 — long ago
ㅅㅂ 이거봣서 잡혀갓다그러드라 윗분샛기들 긴장빨고잇어라
이만 ㅃㅃ 면회갈게
149. 포돌이 — long ago
잡앗다! 요놈들
150. 좆같다 받지마 — long ago
존나2일동안 밀당당하면서 받았는데 씨1발 화질 씹 전체적으로 빨간색에 옛날에 티비 잘 안나오면 전체적으로 빨강색되는거 쨌든 화면 핫핑크임
결정적으로 애가 못생김
151. ㅋㅋㅋㅋㅋ — long ago
가용성이 1 넘으면 온전한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1 안넘으면 받는 걸 포기하셈
152. 내용좀요~ — long ago
시드유지안되는건 배포자 우선처벌때문이죠 ㅋ
대리만족이라도 하게 본사람은 줄거리좀써줘요!
153. 시드유지좀 — long ago
시드유지좀합시다 ;;
154. ㅇㅅㅇ — long ago
어제 6357qqq 아저씨가 가방에서 칼을 꺼내어 12층으로 뛰어가고 있었다는 군요..
이글을 보면24시간 이내로 이 글을 다른 곳에4번올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키180cm인 귀신이 당신의 가족들만 모두 죽일것입니다
죄송해요
저두 이글을 뵈사 ㅠㅠ
155. 보구시포 — long ago
시드유지좀해씨발ㅠ
156. 다운도 안돼. — long ago
다운 받아서 토렌트 해보니까 다운도 안되네 븅딱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볼 것도 아니지만.
157. 도전이고 뭐고.. 다운 자체가 안되 — long ago
다운 자체가 안되는대 무슨 도전이야~ 시드도 없고 근대 이거 댓글 몇개 까지 가냐?? 진짜 궁금하다... 금대 나는 영어 하니까.. 그냥 해외 스트리밍으로나 보자~!
158. 시발 다운 안되잖ㅇ하 — long ago
앙로라오란이로알
159. 난 말야.... — long ago
아청법에 소년법으로 맞선닷!
160. 시드유지 — long ago
시드유지!!!
161. 감옥 — long ago
철컹철컹
162. 지금...저에게는.. — long ago
저의손에는 휴지대신
진술서가 들려있습니다...
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ong ago
아 시;발 무서워서 프록시로 아이피우회해서 받는다 ㅇㅇ
164. 미국 사는 형 — long ago
미국 살아서 ㅋㅋㅋㅋㅋ 걸릴 위험 없음
0:00 시작
0:07 얼굴 사옴 (그냥 그럼)
0:09 보지에 손가락 넣고 ㅍㅇㅈㅇ
0:27 우유병 빠는 부분을 넣음
1:15 존나 하앍 거리다가 가슴 보여주는 데 B컵 정도 된다.
1:18 소세지 등장
1:30 소세지 보지 입장
소세지 넣으면서 아파한다. 그리고 영상은 끝.
걍 재미용 영상 같은데 아다들은 보고 흥분할 듯
아청법 걸릴 것 같으면 미국 와서 봐라.
165. 윗놈 — long ago
COPS가 니 뒤를 쫓고있다.
COPS가 뭔지도 모르지? 전 세계적으로 아청물을 해시값 분석으로 잡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미국에서 살아서 ㅋㅋㅋㅋㅋ'가 아니라 미국에서 한미 공조로 잡히면 미국 형으로 살텐데 형량이 100년 200년 나올거다 요놈아. 100% 걸리는건 아니고 (한국기준)복불복이니까 ㅋㅋㅋ거리지 말고 얌전히 버로우타라. 인생말아먹기 싫으면.
참 이건 걸리면 FBI가 찾아와. 이건 FBI건수임. 게다가 진아청이면 빼도박도 못하지. 아청법 걸릴것 같으면 미국와서 봐라니...어디서 개 망발을. 거기 아청법이 얼마나 무서운지 니가 쥐 똥꾸멍에 낀 똥만큼이라도 모르니까 하는말인데, 한국의 몇십배는 강해. 북미에서 감히 아청아청한걸 볼 생각을 하냐. 간도 크다.
166. 아 씨발 — long ago
시드율보소 미친놈들이
167. 아청법 안걸리니까 — long ago
시드유지좀 해줘요
168. 189번ㅋㅋㅋㅋ팔랑귀새끼 — long ago
비트스눕에서 백날 아청물찾아봐라 나오나 형은새꺄 비트스눕에서 아청물안받아 아청물사이트가 해외사이트에 널리고 널렸어 등신새꺄 그리고 네덜란드는 야동이 합법이다
169. ASD — long ago
경찰: 왜봣니?
나: 꼴리는데 어떻게함?
경찰: 씨발 그럼 시드유지하던가 !!
170. 진짜 이새끼들 — long ago
남자맞냐?존나 쫄아서 경찰바짓가랭이 붙들고앉앗네
171. 야이 개시발 버러지같은련들아 — long ago
아청아청거리지마 무섭단말이야ㅜㅜ
저딴 댓글 없음 조용히 받아가는데 있으니까 못받겠어 시밥버러지새끼들
근데 그거아냐? 이거 댓글쓸때 아래 이상한 알파벳 써야되잖아? 이거 '음성으로 보안문자 받기'하면 존나무섭다ㄷㄷㄷ
172. 아 존나 — long ago
아 아청아청 거리는데 진짜 생각 없냐
토렌트는 유포자는 잡아도 누가 받았는지는 모르지 ㅋㅋㅋ
어떻게 알어 토렌트 시스템 자체가 아이피 이딴게 상관 없음
그리고 토렌트는 다운 받았어도 파일 다운 안 받았다고 하면 경찰이 어쩔?
근데 나 2달 째다 진심
아 이건 유포자가 처음에 시드유지를 안해서 벌어진 참사야
만약 유포자가 시드유지 안된 지금 이 상태에서 영상을 삭제 하셨다면 답이 없음
유포자님 아 제발 시드유지 부탁이요 ㅜㅜ
진짜 죽기전에 보고 좀 죽자 이러다 죽게 생겼어
173. 우라야쓰 철근가족 — long ago
음 로리타 맞네요...아주 명작입니다. 소장가치 100% ...
유명한 셀리윈터 주연... 로리타 맞습니다. 까지꺼 경찰걱정
말고 마으껏 받으세요..ㅋㅋㅋ
174. 빙시자슥들 — long ago
아직 아청법의 심각성을 모르는 새끼들이 많네
요즘 집중 단속 기간이란거 모르냐
DDR 한 번 칠려다가 니 취업길 니 인생길 막히는걸 깨달아라
새기들아
아동 관련 음란물 뿐만 아니라 일본AV나 각종 저작권 자료들도 요즘 무더기로 적발되고 있다 왜냐! 토렌트는 다운 받는 즉시 업로드가 되기 때문이다
충고한다 법 개정되기전까지는 몸사려라 후퇴하란 말이다.
175. 남자는 — long ago
남자는 그딴거 상관안하고 받는다
176. 철컹철컹 — long ago
아청법은 그 누구도 피할수없다 내가 누구냐고?
나는 여성부의 개 정의로운 아청법 수갑이다
철컹철컹!
177. 하...씨!발! — long ago
중딩이 중딩꺼본다는데 뭐!
근데 존나 고민되네....
178. 시.밤.바.들.아 — long ago
시드가없냐
179. 시1발 여성부 — long ago
그래도 난 본다
180. @ilbe — long ago
만 14세 이상인자가 저거 받으면 중딩이던 고딩이던 걸린다 병신들아 어릴때가 참 좋았는데..
181. 좆까라해 — long ago
여성부 좆까라 걍 도전한다
182. 씨더가없다 이씨팔새끼들아 꼬추떼라 — long ago
잡히면 씨팔 잡히는거지 쫄거면 아에 두리번거리지를 말던가. 난잡히면여성부에복수할거다 ㅅㅂ 잡아봐라
183. 비츠눕 — long ago
잡힌다.. 진짜 요새 비츠눕 많이 턴다.. 솔직히 가아청 받아서 조사받음 빨간줄 긋기 싫으면 자제해라
184.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 long ago
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이글을 보고 3곳에다 2번 않올리면 부모님 돌아가심
185. 2134 — long ago
어제 6357qqq 아저씨가 가방에서 칼을 꺼내어 12층으로 뛰어가고 있었다는 군요..
이글을 보면24시간 이내로 이 글을 다른 곳에4번올리시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키180cm인 귀신이 당신의 가족들만 모두 죽일것입니다
죄송해요
저두 이글을 뵈사 ㅠㅠ
186. 님들아 — long ago
내가이거 초딩때 봤는대 진심 얼굴 못생기고 울고불고 그러는대 되게 재미없음
187. 받는즁이다 — long ago
9.22 시즈망햇고 그래ㅐ도받는다 일주일후에 후기간다 우선 안올라오면 좆됫다고 생각해라
188. 삼주만에 받음ㅅㅂ — long ago
지린다 꼭봐라 이틀짼데 아직 소환장이고 뭐고 안왔다
걍 양아치년 따먹는 영상임 남자 시점이고 자위영상이니뭐니 위에개소리 믿지마라 존나꼴릿하게 교복줄였는데 거부하나도 안하고 좋아라하고 다 받아줌 얼굴 개ㅅㅌㅊ살짝 고두림삘도 나고 여튼 최고다
내 부랄 좆 다 걸고 코멘트쓴다 빗스눕쓰면서 코멘트쓰는거 처음이다 진심 모두와 나누고 싶다 정무서우면 밑에 이멜주소 달아라 보내준다 200메가
189. 시드유지 — long ago
점해줘요
190. 216 — long ago
kotloidu@naveer.com 으로 보내줄수 잇나 ?
191. 보내줘 — long ago
agraht0201@naver.com
192. — long ago
hunterkiler@naver.com 216 난 널 사랑해
193. 나도 보내줭 — long ago
1024net@naver.com
194. 하하 이 미친새기들 — long ago
도전이다 이 병식들아 폭딸치고 학교 가지말아야지 시발 하하하하하하핳핳햐사랴핧로로오오드ㅗㅇ오ㅡ르흐르르그 르르그흐르교흐르고흐그흐그그흐흫ㅎ
195. 216 보내줭 — long ago
gmrghtl11@gmail.com
196. ★ ★ ★ ★ ★ ★성인토렌트대세는 www.zzunda.com 고고 개쩜 ★ ★신작업뎃 젤 — long ago





★성인토렌트대세는 www.zzunda.com 고고 개쩜

★신작업뎃 젤빠름 비공개에서 공개토렌트로 바뀜

★조음 ㄱㄱzzunda.com










197. 216번형 사랑합니다 — long ago
najujohn@naver.com
198. 216형님~~ — long ago
형 저도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sang-bin01@nate.com
199. 진짜 메일오냐? — long ago
진짜 메일오냐?
200. 216형님 기다릴게요 — long ago
sonhong1995@naver.com
201. 동생 — long ago
형 진짜 보내주는거야?? lts2113@naver.com
202. 사랑한다 보내면 나도 보낸다 — long ago
wlstjd5671@naver.com
203. 보내주세요ㅜㅜ — long ago
gsgsgs0@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ㅠㅠ
204. 보내지마세요 — long ago
gsgsgs0@naver.com으로 보내지마세요. 알았죠?
205. 나도 ㄱㄱ — long ago
dbsdudcks123@naver.com 뒷북 지송ㅋ

Add Comment




Torrent Contents

(고화질)16세 아다♣첨하는 여중학생(야동 노모 섹스 일본 한국 오랄 서양 누...위 서양 교복 중딩 고딩 에로 강간 로리타 레이싱 아다 처녀막 아줌마).wmv63 MB

Additional Information

Known Trackers

# Announce URL Peers Last Seen
1 http://121.14.98.151:9090/announce.i 0 / 0 long ago
2 http://202.142.112.118:6969/announce 0 / 0 long ago
3 http://208.67.16.113:8000/announce 0 / 0 long ago
4 http://210.244.71.11:6969/announce 0 / 0 6 days
5 http://91.121.54.8:6969/announce 0 / 0 4 days
6 http://best-torrents.net:6969/announce 0 / 0 long ago
7 http://beta.mytracker.me:6969/announce 0 / 0 long ago
8 http://bigfoot1942.sektori.org/announce 0 / 0 long ago
9 http://bigfoot1942.sektori.org:6969/announce 0 / 6 yesterday
10 http://bigtorrent.org:2710/announce 0 / 0 long ago
11 http://bttrack.9you.com/announce 0 / 0 long ago
12 http://bttracker.crunchbanglinux.org:6969/announce 0 / 2 yesterday
13 http://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14 http://cpleft.com:2710/announcece 0 / 0 long ago
15 http://eddie4.nl:6969/announce 0 / 7 yesterday
16 http://fr33dom.h33t.com:3310/announce 0 / 0 long ago
17 http://inferno.demonoid.me:3392/announce 0 / 0 long ago
18 http://inferno.demonoid.me:3394/announce 0 / 0 long ago
19 http://inferno.demonoid.me:3398/announce 0 / 0 long ago
20 http://inferno.demonoid.me:3402/announce 0 / 0 long ago
21 http://inferno.demonoid.me:3405/announce 0 / 0 long ago
22 http://inferno.demonoid.me:3409/announce 0 / 0 long ago
23 http://inferno.demonoid.me:3410/announce 0 / 0 long ago
24 http://inferno.demonoid.me:3411/announce 0 / 0 long ago
25 http://inferno.demonoid.me:3414/announce 0 / 0 long ago
26 http://inferno.demonoid.me:3415/announce 0 / 0 long ago
27 http://inferno.demonoid.me:3417/announce 0 / 0 long ago
28 http://inferno.demonoid.me:3419/announce 0 / 0 long ago
29 http://inferno.demonoid.me:6969/announce 0 / 0 long ago
30 http://inferno.demonoid.ph:3389/announce 0 / 0 long ago
31 http://lnxroot.com:6969/announce 0 / 0 long ago
32 http://mp4mkv.org:2710/announce 0 / 0 long ago
33 http://mytracker.me:6969/announce 0 / 0 long ago
34 http://newhorizons.twentyforty.me:2710/announce 0 / 0 long ago
35 http://open.seed-it.org:6969/announce 0 / 0 long ago
36 http://retracker.adminko.org/announce 0 / 3 24 hours
37 http://retracker.hq.ertelecom.ru/announce 0 / 0 long ago
38 http://retracker.nn.ertelecom.ru/announce 0 / 0 long ago
39 http://server1.9sheng.cn:6969/announce 0 / 0 yesterday
40 http://server2.9sheng.cn:6969/announce 0 / 1 12 hours
41 http://shadowshq.eddie4.nl:6969/announce 0 / 9 2 days
42 http://shadowshq.yi.org:6969/announce 0 / 5 21 hours
43 http://tamina.librebt.com/announce 0 / 0 long ago
44 http://tot.is:6969/announce 0 / 0 long ago
45 http://tracker.beeimg.com:6969/announce 0 / 0 long ago
46 http://tracker.best-torrents.net:6969/announce 0 / 5 15 hours
47 http://tracker.bittorrent.am/announce 0 / 0 long ago
48 http://tracker.ccc.de/announce 0 / 0 long ago
49 http://tracker.coppersurfer.tk/announce 0 / 0 long ago
50 http://tracker.coppersurfer.tk:6969/announce 0 / 0 long ago
51 http://tracker.dler.org:6969/announce 0 / 0 long ago
52 http://tracker.feednet.ro:6969/announce 0 / 0 long ago
53 http://tracker.istole.it/announce 0 / 3 2 days
54 http://tracker.leechers-paradise.org:6969/announce 0 / 0 4 days
55 http://tracker.librebt.com/announce 0 / 0 long ago
56 http://tracker.metin2.com.br:6969/announce 0 / 0 long ago
57 http://tracker.mg64.net:6881/announce 0 / 1 14 hours
58 http://tracker.secureboxes.net/announce 0 / 0 long ago
59 http://tracker.sinaapp.com/announce.php 0 / 0 14 hours
60 http://tracker.torrent.to:2710/announce 0 / 0 long ago
61 http://tracker.torrentfrancais.com/announce 0 / 0 long ago
62 http://tracker1.torrentino.com/announce 0 / 0 long ago
63 http://tracker1.torrentino.tv/announce 0 / 0 long ago
64 http://tracker2.torrentino.com/announce 0 / 0 long ago
65 http://tracker2.torrentino.tv/announce 0 / 0 long ago
66 http://tracker3.torrentino.com/announce 0 / 0 long ago
67 http://tracker3.torrentino.tv/announce 0 / 0 long ago
68 http://trackertorrents.ga:6969/announce 0 / 0 4 days
69 http://www.eddie4.nl:6969/announce 0 / 4 18 hours
70 http://www.mp4mkv.org:2710/announce 0 / 0 long ago
71 udp://tracker.openbittorrent.com:80 0 / 3 yesterday
72 udp://tracker.publicbt.com:80 0 / 0 3 days

Bitsnoop works day and night to find as much trackers as possible for you — to keep downloads fast.
We generate links on-the-fly when you click them.

μTorrent-Compatible List

Press Ctrl+C to copy selected text.
You can then add trackers in torrent properties.

FakeSkan Warnings

ID # Check Name Votes Adjusted
1002 WMV video, often used for fake torrents -3

Torrent has triggered some of FakeSkan warning. Download with caution!


Last queries: • space angels • pink floyd • beyonce cater 2 u • fred claus • pound cake • yify 1990 • rich gang milk marie • connectify hotspot pro 7 1 • 30xdvd set tutto verdi pre... • 制作 • tartarughe ninja ita 2014 • how much further • de volta para o presente • pinay hooker • mlb2k • temptations greatest hits • 최신가요 • funkytown pseudo echo • gush xxx • keygen adobe cs5 • clara haskil • melissa and joey s03e20 • さるる • dawloards • azumi harusaki • i won"t let"s down • teen wolf episode 3 • 群奸 • april wine i like to rock • robin schulz More searches »
 
  TV Finder / ReleasesBrowseTop 100New
 Advanced | My History
Preferences
   

AboutCloud - Queries - TrackersFAQBlog - Twitter
Kinda © 2008-2012 | Site Stats - API | Privacy - DMCA / Stats - Contact
Bitcoin: 1Fcdfi4qGkD1obikztnH8U9bumUkJMiTPg